[cine] 3x3리뷰 01 - 영화 3편 & 3줄 리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씨네입니다

앞으로는
그냥 흘려보내기엔 아쉽고
리뷰를 쓰기에는 애매한 영화중에
세편씩 골라서 가끔 소개해드리까 합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movie_image.jpg

내가 잠들기 전에 (Before I Go to Sleep) 2014

감독 로완 조페
출연 니콜 키드먼(크리스틴 루카스), 콜린 퍼스(벤 루카스)



니콜 키드먼은 언제부터인가 이런 류의 영화에 특화된 배우같습니다
네이버 평점 가시면 스포일러 그대로 노출되어 있습니다
흥미로운 소재와 배우들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movie_image (2).jpg

마신자 - 빨간 옷 소녀의 저주 (紅衣小女孩(홍의소녀해), The Tag-Along) 2015

감독 웨이-하오 청
출연 황하(허쯔웨이), 허위녕(션이쥔)


대만도 볼만한 영화가 은근 있는편이죠
나름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도 좋습니다
우습게 봤다가 큰코 다칠수 있어요


movie_image (1).jpg

우리 사이의 거대한 산 (The Mountain Between Us) 2017

감독 하니 아부 아사드
출연 이드리스 엘바, 케이트 윈슬렛


비행기 사고로 눈덮힌 산에 떨어지면서 벌어지는 생존 영화입니다
다소 빈약한 스토리와 연출은 아쉽지만
케이트 윈슬렛의 연기는 여전함을 느낄수 있네요


여러분의 팔로우와 코멘트는 큰 힘이 됩니다

Sort:  

저는 1번 영화가 재밌어보여요!
공포영화는 왠지 스트레스받아서...ㅎ

1번이 대부분 보시기에 무난하실거예요
아무래도 공포는 취향이 맞아야죠 ㅎ

와~ 영화일기 잘 봤습니다~ "모든 세상이 언젠가 영화되는(정성일 평론가)" 그날까지 늘 행복하시길 응원해요~~^^

좋은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즐거운 한주 되세요~^^

공포영화포스트 너무 무서워요 ㅠㅠ. 세번째 영화는 처음 보는 영화인데 나온지 얼마안됐군요.

공포영화를 볼때 저도 무섭고 싶습니다....
세번째는 따끈따끈한 영화죠~

포스터만으로도 충분히 무섭습니다~~ ^^ 즐건 주말 보내세요~~ ^^

무서운거 못보시는 로사리아님~!
이번주 즐거운 시간 되세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제가 본 영화는 하나도 없네요.
제일 마지막에 있는 작품 왠지 끌립니다.ㅎ

두가지 장르가 잘 녹아 있는 영화예요ㅎ

1번 영화 흥미가 가네요ㅎㅎㅎ개인적으로 믿고보는 콜린퍼스라:)2번 영화 보니깐 이제 슬슬 공포영화 개봉할때도 됐군요...!!

1번은 소재가 흥미로운만큼 누구나 재미나게 보실거같습니다ㅎ
조만간 공포 영화 나오기 시작하겠죠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제가 좋아하는 장르예요 스릴러, 공포 그리고 재난영화..특히 니콜키드만과 어떤 장르든 다 연기 잘하는 케이트 윈슬렛까지..추천감사드립니다~!

다양한 장르를 모두 좋아하시니 다행이네요ㅎ
두 배우는 저도 좋아라하는 배우중에 한명입니다
먼저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번에 영화 3개씩 리뷰라니...대단하십니다!! +_+

그래도 짧은 리뷰라 괜찮아요ㅎㅎ

셋 중에... 내가 잠들기 전에를 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닷 +_+

씨마님~ 좋은 선택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99.04
ETH 2518.4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