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팍스/스팀잇 밋업 다녀온 이야기+비트코인과 성별 경제적격차

in #kr6 years ago

오.. 유키님도 밋업 다녀오셨군요! 어차피 일반 밋업 후기였으면, SMT 얘기부터 네드의 맘에 들지 않는 발언까지 전부 다양한 후기 통해서 들었기에 넘어갔을 텐데.. 코인과 성별에 관한 견해라니, 생각치도 못한 부분이라 감명깊게 읽었습니다.

세계적으로나 한국에서나 여전히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근로자의 비율은 남성이 월등하죠. 따라서 암호화폐에 대한 정보의 흐름도 기술전문직 남녀 성비를 굳이 들먹이지 않더라도 남성의 비율이 높을수밖에 없는게 현실이겠죠.

국내에서 여성분들의 코인 투자 그리고 코인 사용률을 높이려면, 일단 투자가치가 높다는 것을, 그리고 오랜시간을 들이지 않더라도 이해할 수 있도록 인프라가 잡혀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 그런 움직임이 보이기도 하구요..

저도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써버렸네요 ㅋㅋ 글 잘 읽고 갑니다^^

Sort:  

ㅋㅋㅋ 의식의 흐름이 좋지요 ㅋㅋㅋ
감명깊었다닠ㅋㅋㅋ 감사합니다.

맞아요, 후기 정말 많이 올라왔더라고요, 저도 사진 찍는 다른 사람들 흘깃흘깃 보면서 다들 후기 올리시려나 싶었는데 아니나다를까 많은 후기가 올라왔죠 ㅋㅋ

네, 여성이건 남성이건 좀 많이들 더 공부해서 코인산업 쪽으로 뛰어들어주면 좋겠는데 말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