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름다운 배경을 가진 훌륭한 애니메이션 스토리는이 이야기를 더욱 생생하게 만듭니다.

고마워요....^^

Good article I can visit my account to see some of the drawings I am presenting

ㅎㅎㅎ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길~

감사합니다.
활기찬 주말 보네세요...............까즈~~아....!!

1년안에 사실것같은데요ㅎㅎ

ㅎㅎㅎ
제 1년 년봉으로는 어림도 없어용....ㅠ.ㅠ

스팀이 5만원되면 가능한거아닙니까

ㅋㅋ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
바로 쏘세요

그러구 싶지만 아이들이 아직 학생들인지라.
제 1년 년봉 이상의 저 놈들 아직 까지는 그림의 떡이랍니다...ㅎㅎㅎ

늘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

항상 응원 감사드립니다.
즐거고 활기찬 주말 보네세요.

멋진 나무를 많이 확보하실날이 오겠지요^^

그런 날을 기다리면서 .......,
즐거운 주말 보네세요.

안녕하세요 yull 님, 와우 저는 처음보는 합성 튠 인데요~~ 더 실감나고 청평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서 잘 본 것 같습니다^^ 좋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이국에 계셔서 아마도 마음이 더 하신것 같습니다.
힘찬 주말 보네시고요.
그 곳 코인 많이 사셔서 쫌 씩 쏴 주세요.....^^

아 네 ㅋㅋ 한도가 있어서요 ㅎㅎ 인증받는 것 도 오래 걸릴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아이구 춰유~ 귀 떨어 지겄슈.

오랜만이죠.
최근에 님 그림 틈틈히 보고 있답니다.
자주 뵙도록 해용.....ㅎㅎㅎ

잡으셨어요?ㅎ

잡으믄 용.....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49.81
ETH 2665.39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