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마지막 날~~

in #kr3 years ago (edited)

59.jpg

어제야 비로서 평상으로 돌아 온 청평입니다.
휴일을 평소와 같이 소박하게 보낸 마지막 5월 휴일 이었죠~
뭔 바람이 불었는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하여 많은 친구들이 청평을 찾았고 여운이 많이 남는 그런 나날 들이었답니다.

주로 직장인이 아닌 자영업 친구들로 아마도 코로나로 많이들 지친 상태였고 그저 친구들과의 자리로 푸념이나 던지려고들 모였던 것 같습니다.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 친구들아~~
"화이팅!!!!"

청평에서....다 같이 한 번에 왕창 모여 수다 떨고 싶은.....yull

Sort:  

율님 같이 좋은 친구 두셔서 다들 힐링하고 가셨겠어요~^^

아이구~
다들 같이 즐긴겁니다^^

많이 지친 이들을 위로해 주시니 공덕을 베푸신 것입니다. ^^

제가 위로 받았죠~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니~~~~~~

친구분들도 공덕을 쌓으신듯합니다.
청평같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 시간 넉넉한 친구를 두신 걸 보면 ㅎㅎㅎ

모두 힘든시기죠!! 모두 화이팅^^

물속에 들어간듯한 풍경이네요^^

그곳에 가면 늘 친구가 있다... 휴식도 술도 ㅋㅋ
친구분들 복 받은겨~
그림이 여유로움 그 자체네요.

인간답게 살고 계시네요.

멋지세요^^

5인 이상 집합 금지 때문에 여러 명이 모이지 못하는 것이 정말 아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