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문턱에서~

in #kr3 years ago

카츠-03권 005.jpg

백수도 이런 휴식이 필요 하기에~
만화책과 씨름을~~~~

그리고~
세상에 공짜 없다고 계산서를 받아 들었습니다.

책을 여러겹 쌓아 배고 잔 덕에~
어제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목을 돌릴 수가 없네요.

겁나게 아픈 물리 치료 받고 약 처방 받고~
노력을 했으나 밤새 거의 잠을 이루지 못했답니다.

아~~~
너무 아파~
마이 아파~~~~

164.jpg

Sort:  

잠을 잘못자서 생기는 목의 통증은 정말 참기 어렵습니다.
잘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 ^^

네~
정말 마이아파요~ㅠㅠ

만화는 너무 평온해보이는데,
잠을 못잘정도의 통증이ㅠㅜ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감사!!!
연식이~~~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조심하세요. 그거 오래 아파요.
치료 잘 받고 관리 잘하셔야 될 듯합니다

물리치료 생애 처음 받아 봤는데~
드릅게 아프네요~ㅋㅋㅋ

ㅋㅋ
나으려고 아프겠지요.^^
치료 열심히 받으세요. 잘못하면 고질병 됩니다.

목의 통증... 자세가 중요합니다. 정자세로 책을 보셔야 머리에도 잘 들어 갑니다. ㅎ

ㅋㅋㅋ
그래도 만화는~
늘어져서 봐야 재밌자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