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그동안 미안했다.

in #kr4 years ago (edited)

20.jpg

평안한 휴일 제 일상은~~~
23.jpg

재밌습니다.

혼자만의 시간 속에 나름의 고독을 즐기고 있던 중~

24.jpg\

26.jpg

친구 놈이 찾아와 ~

"너 요즘 그림도 안그리고 그러드라~"

뭔 소린가 했더니만~

본인을 한 번 그린 것으로 주구장창 울겨먹구 있다고 하더이다.

문제의 그림입니다.

3.jpg

요 그림 딸랑 한 장으로 도대체 몇 번까지 울겨먹을 작정이냐!!!!

이런 항의를 받고 반성 하면서~~~

열심히 놈을 분석하고 ~~~

놈에 걸 맞는 자세로 수정해 봅니다.

11.jpg

청평에서....오늘도 일정상 휴일을 맞이 하고 있는....yull

Sort:  

놈이 좋아 할라나 모르겠어요^^

너무 웃겨요 ㅋㅋㅋ

놈의 삶 자체가~ㅋㅋㅋ

드링킹 드링킹 ㅎㅎㅎ

함 넘어와요~
코로나두 좀 사그라졌고요^^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사부작사부작 넘어갈 생각입니다^^
혼자가서 쐬주 한 잔 하고 싶은데 도저히 여건이 안되네요;;ㅎㅎ

약속 잡아 오면 개울가에서 한 잔~~~똭!!!!!

ㅋㅋㅋㅋ 수정된 자세가 너무 딱~ 어울리네요^^

뭘 해두 자세가 잡히는 친구라서~ㅋㅋㅋ

그림 너무 좋아요

복수하신 거죠? ㅋㅋ

아뇨^^
그냥~~ㅋㅋㅋ

다시 오셨네요.ㅋㅋㅋ
언제나 율님의 그림과 글을 좋아하는 저는 하루에 한번씩 이렇게 웃고 갈 수 있어서 너무 반갑습니다.^^

언제나 반겨 주셔서 감사~

친구분이 보면 또 성낼것 같다는 ㅠㅠ

시작과 마무리^^

요즘 조용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