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리면서..이번엔 동영상으로 올립니다.ㅎㅎㅎ (Whistle - The Magic Flut <Queen of the Night> Aria)

in #kr7 years ago

대문.jpg

안녕하세요~! 휘파람 부는 @changkyun07 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스.갓.탤>에 참여해 주심에 감사드리고 그리고 참여해 주신 분들을 열렬히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갓.탤>은 아직 끝나지 않았으니 아직까지도 망설이고 계신 분들은 용기내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스.갓.탤>에 참여해 주신 분들을 한번 소개해 볼까요??


  • 스팀잇의 이 분을 모르는 분도 없을 것 같습니다. 때로는 냉철한 스팀잇의 표절 저격수, 때로는 순수한 아이같은 감성을 가진 청년, 때로는 그림 그리는 화가...이제는 저의 영역까지 넘보려 하고 있습니다. 참 욕심도 많으시네요!!!ㅋㅋㅋㅋㅋ바로 @marginshot님입니다. 이런...겸손하기까지 합니다. 제목이 <웃고 가세요~ㅋㅋㅋ>네요. 아마 이 분의 노래는 들으면 웃음+감동+멋짐+순수 까지 들으시게 될겁니다.
    @marginshot님의 감성돋는 노래 듣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kr-talent/@marginshort/3ckcc3

  • 이 분으로 말할 것 같으면 스팀잇에서 '흥'을 담당하고 계신 분입니다. 스팀잇에서 이분의 흥을 따라갈 자는 아무도 없을거라 장담합니다! 그만큼 에너지와 즐거움이 넘치는 분이죠! 개인적으로는 저의 첫 이벤트 당첨자이기도 하셔서 제 나름대로 특별하게 생각하고 있는 분 중 한분이기도 하죠! 스팀잇에 늘 즐거움과 유쾌함의 에너지를 주시는 분입니다. 바로 @kimhyeran 님입니다. 앞으로는 '흥혜란' 님으로 불러드리기로 했습니다.ㅋㅋㅋㅋㅋ @kimhyeran 님의 '흥' 쩌는 노래를 듣고 싶으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steemit.com/kr-talent/@kimhyeran/3naukr

  • 스팀잇의 귀염둥이, 스팀잇의 만능엔터테이너. 스팀잇에서 어마어마한 속도로 한달만에 명성 57이 되신 진정한 스팀잇사랑 @sweeti님. 이 분은 그냥...가수에요. 가수!! @sweeti님께서 노래를 올리신 후 <스.갓.탤>에 도전하는 사람이 없어졌다는 후문이...ㅠㅠ 책임지십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정도로 노래를 정말 잘 부르십니다! @sweeti 님의 가수 뺨치는 노래 들으시고 싶으신 분들은 링크 클릭!
    https://steemit.com/kr/@sweeti/time-boils-the-rain

  • 스팀잇의 숨은 보물을 찾았다! 이분 만큼 중,고등학생에게 인기 많은 사람 있으면 나와보세요! 수학교육을 하시는 교육자이며 때로는 시도 쓰고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하는 마음 따듯한 수학선생님입니다. @yurizard 님. 게다가 목소리까지 좋으심..ㅠㅠ @yurizard님 소녀팬들 많드시는 건 시간 문제일듯~^^ 마음 따듯한 수학선생님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듣고 싶으신 분들은 링크 클릭!!
    https://steemit.com/kr-talent/@yurizard/vilmv


제가 <스.갓.탤>을 시작하면서 휘파람을 녹음해서 올린 포스팅이 있었죠?ㅎㅎ

https://steemit.com/kr/@changkyun07/changkyun07

네. 바로 요 포스팅인데요.

스크린샷 2017-08-10 오전 1.45.49.png

제가 이런 약속을 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시고 또 응원해주셨기에 감사한 마음과 그리고 현재까지 참여해주신 분들 중 아직 참가자 포스팅을 못보신 분들이 계시면 들어가서 보팅 팍팍 눌러주시라고 제가 또 잔재주한번 부려봤습니다^^

세상에 이 노래를 제대로 부를 수 있는 사람은 몇사람 안된다고 하는 바로 그 노래!

모짜르트 오페라 '마술피리'에 나오는 밤의여왕 아리아를 휘파람으로 불러보았어요.ㅎㅎ

어제 땅끝해남에 다녀오는 바람에 새벽3시에 서울 도착해서 집에 못가고 마사지샵에서 자는 바람에 몰골이 말이 아니라 뽀샵 처리좀 했음을 양해 부탁드리고요.

하..진짜 힘들었어요.ㅠㅠ이야기는 나중에...

KakaoTalk_2017-08-10-01-55-36_Photo_1.jpeg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의>
밤에 들으면 뱀이 나올 수 있음...


follow me!

팔로우와 댓글, Upvote 감사합니다.❤️

Sort:  

전 그냥휘파람도못부는데....휘파람으로노래를하시다니😲😲😲

흥혜란님!!ㅎㅎㅎ제주도 여행 준비는 잘 하고 계십니까^^제주도에서 스팀잇 홍보 많이 해주세요~!!!ㅎㅎㅎ

excellent work talented guy you are so much love from pakistan :) and yeah i translated the whole page :)

WOW!! 정말 고마워 친구!! 파키스탄 친구들에게도 나의 글이 보여질걸 생각하니 마음이 설레네!!
بہت شکریہ

휘파람..대박....🙈
@changkyun07님 노래도 듣고싶어용ㅎㅎ

뜨헉...감사합니다~^^노래요!! 안그래도 요즘 녹음실이라도 알아봐야하나 생각중이네요 ㅎㅎㅎ 괜찮은 곳이 있으면 한번 제대로 녹음해서 올려보겠습니당 헤헷^^

휘파람 정말 잘 부시네요.^^

크크.. 칭찬해주시니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ㅋㅋ평을 너무 좋게해주셔서 기대하고 노래들으러 오신분들이 팔로워 끊으실것 같습니다... 의도하신거군요!!! ㅋㅋ 고래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휘파람 진짜 대박이네요... 전 저렇게 딱딱 끊는거, 비브라토넣는거 못하겠는데.. 하긴 노래도 못부르는 놈이 휘파람은 어디 잘하겠냐마는 ㅠㅠㅠㅠ 부럽습니다 정말.. 낭만적인 건 혼자 다 가지고 계시네요! 저도 낭만파가 되고싶은데요! 항상 귀청소 시워언 하게 하고갑니다 ㅎㅎ

하핫.ㅎㅎㅎ그렇지 않습니다. 전 사실을 바탕으로 아주 약간의 과장과 장점만을 부각시켜 작성하였을 뿐입니다! 충분히 찬사를 받으실 자격이 되십니다^^

그냥 몇몇 잡재주를 가지고 있는데 써먹을데가 없으니 여기서 한번 재주부려봤네요^^;이미 마진숏님은 제가 아는 스티미언분들 중에 낭만파 스티미언으로 꼽자면 다섯손가락 안에 드십니다!!ㅎㅎㅎ늘 잘 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당^^

크... 스갓텔의 정석이군요.
너무 멋진 재능입니다.
어렸을 적 사촌형의 휘파람 소리를 듣고 따라 하려고 엄청 노력 했는데 전 결국 지금까지도 못 부네요.ㅜㅜ

아이고..정석까지야..^^;멋진 재능이라 칭찬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 휘파람을 어떻게 써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결국 스팀잇에서 써먹네요!!ㅎㅎㅎ

ㅋㅋㅋㄱ어디선가 뱜이. . . ㅋㅋㅋㅋ

제가 조심하라고 했지요!!ㅎㅎㅎ아 그리고 택배 잘 받았습니다^^포장 넘 이쁘게 잘 해주셔서 받는데 기분 좋았어요!ㅎㅎ

딱히ㅎㅎ포장 이쁘게 한건 없습니다!

사실 휘파람이라 기대안하고 봤는데..
어머 창균님. 휘파람이 어찌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가요. >_<
넋놓고 보았습니다. @.@
저도 스갓탤 나가려 퇴근하면서 노래를 불렀더랬죠.
남편이 진심으로 육성의 소리를 내면서 웃었어요. ㅡㅡ+(아놔~~)
그런데 남편이 자꾸 집에서 노래연습을 합니다.
스팀잇을 하지 않는 남편 도전도 되나요 ??? @.@

우왓...이런 극찬을 해주시니 정말 비 오는 날인데도 불구하고 날아갈 것 같이 기쁘네요!!^^감사해요!!!
스.갓.탤 준비 잘 하고 계신지요~~넘나 기대되는군요!^^ 남편분이랑 듀엣으로 한번 준비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부부는 한몸이니 안될 건 없죵!!^^

아 changkyun07님 언제 보아도 핸썸 하십니다~~ 휘파람 부는 모습도
자세 좋고 느낌 좋고~~ 아 진정 그대는 음악인이십니다.
정말 좋은 분위기 좋은 음악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이쿠...정신과 몸이 피폐한 상태여서 뽀샵 처리를 좀 많이 했네요^^;;그래도 이리 기분 좋은 칭찬을 해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역시 @kimsungmin님의 댓글은 언제봐도 좋네요!!ㅎㅎㅎ좋은 저녁 되시길 바래요~~^^

아 네 ㅎㅎ Changkyun07님의 글에도 힘이 넘치고 활기가 있습니다.
지금 엄청 피곤했었는데 힘이 팍 나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2.55
ETH 3085.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