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오타대회] 금요 영화 산책

in #kr4 years ago

나랏말싸미

image.png

한국 영화라 세종이 나온다기에 한글에 관련된거라 찜

image.png
재업이 된건가 예전엥 재미있게 보았던 드라마 계약결혼에 대해서 국내에도 리메이크가 되었었는데 원조가 역시 재미있다.

image.png

록키는 본지 안본지 모를 정도로 본것 같은 착각이 드는데 시리 즈 중 하나 정도 보았을 듯 하다. 뭔가 따단따 다다다 그OST는 안봐도 알듯 ~~

image.png

슈타펜버그 대령은 아프리카 전투에서 부상을 당해 독일 사령부로 발령받는다. 그리고 자신의 조국과 유럽을 파멸시키는 히틀러의 강력한 독재 정권을 전복시키기 위해 비밀 음모에 가담하기 시작한다.

전쟁영화가 좀 땡기는데 나름 재미질 것 같기도 하고 해서 셀렉.

Sort:  

본지 안본지 ,==>봤는지 안 봤는지
또는 본 건지 안 본건지

발키리 재미 있습니다

계약결혼에 -> 계약 결혼에
땡기는데 -> 당기는데

요즘 블러트 보팅을 안해주시네요~ 잊지마세요~ ㅋㅋㅋㅋ
딱히 보고싶은 영화는 없군요! ㅎ

친구비 주시면 고려해 보죠 ㅎㅎㅎ
요즘 정신 없어서 보팅 산책 못돌았네요 ㅜ

친구비는 또 뭔가요? ㅎㅎ
암튼 산책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본것 -> 본 것
그OST -> 그 OST

나랏말싸미.. 배우들이 아까웠던 영화였던듯 해요;;

!shop

예전엥 ☞ 예전엔

시리 즈 ☞ 시리즈

편안한 밤~! 💙

오늘은 13일의 금요일 필람~! ^^ ㅋ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스팀♨ 위로 가즈앙~! 힘차게~! 쭈욱~!

你好鸭,centering!

@bluengel给您叫了一份外卖!

南瓜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你好鸭,centering!

@feelsogood给您叫了一份外卖!

水嫩嫩的葡萄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발키리 괜찮을겁니다 킬링용 굿~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