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스팀달라 도즈언!!!!

in #kr6 years ago (edited)

쇼미더 스팀달라 참가자 가운데입니다. 불구덩이에 들어갈까 두렵지만 도전해 봅니다 ㅋㅋㅋ

mania-done-20170828191507_ltevwutc_600_330_mp4webm_4365-577.gif

무얼부를까 고민해 봅니다. 광대, 발레리노? 드렁큰 타이거? 스나이퍼? 이센스 독.. 흠..

툭 떠오르는 건 거리의 시인들이더군요. 빙도 재미있을 것 같고.. 음악이 뭔데도 좋을 것 같고

결론은 "착한늑대와 나쁜 돼지새끼 3마리"라는 노래입니다. 시원하게 뽑아내고 나면 기분이 후련해지는 ㅋㅋㅋ
평소에도 종종 부르는 노래인데.. 이날은 컨디션 난조로.. 평소보다.. 하드코어??하지 못했네요.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ㅋ

이번에는 가사달기 귀차니즘에 태진노래방껄 배경으로 깔았습니다 ㅋㅋ

늘 말씀드리지만 음소거하고 듣기를 추천드리며
언제든 뒤로가기 정지 버튼이 있으므로 비상구 확인하듯이 버튼 위치를 확인해 주십시요.

감상 가즈아!!

저의 스트레스 해소용 노래입니다 ㅋㅋ 온몸의 스트래스를 쭉 뽑아서 노래에 던져 버리는 ㅋㅋㅋ

Sort:  

온몸의 스트레스를 쭉 뽑아서~~~ㅋㅋㅋ
시원합니다~~~!!

모아서 모아서 샤우팅 ㅋㅋ

안녕하세요. @centering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울분터지는 가운데님의 swag잘 들었구요. 너무 열정적이셔서 쓰러져 수액 맡으실까 걱정되네요. 초반에 센터링님 모습이 안보여서 살짝 실망할뻔했는데 역시 네이밍대로 center에 뙇! 놓으셨군요. 평소보다 하드코어하지 못했다 하셨는데 도대체 평소에.........

제 점수는요????? 92점 드리겠습니다!
고기구이 사드시고 힘내세요!
가랏! 주사위야! #wdice

D544C581-16E3-4173-897F-9B41D174F890.jpeg

다행이 집까지 잘들어왔습니다 ㅋㅋㅋㅋ
평소에는 목소리를 좀더 갈아서.. 성대를 희생양으로 ㅋㅋㅋ
하긴 요즘에는 그렇게 까지는 안하는 듯하기도 합니다.
점수와 위로? 감사합니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centering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일단 깨알같은 편집과 특수제작된 아이유의 흰색마이크는 추가점수를 안드릴수없군요
시작부터 1단 기어넣으시고 시동거는모습이 마치 고속도로를 역주하는 음주운전자의 모습처럼 무섭게 보입니다.
싸~암개월이지났어
최고의샤우팅을 들여주시는군요
진성과가성을 넘나드는 센터링님의 가창에 혀를 내두르고 갑니다.
제 점수는요 99 점 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ㅋㅋㅋ 디테일한 평가 감사합니다. ㅅ은 역시 ㅆ으로 발음해 줘야 찰지요 ㅋㅋ
역주하는 음주운전자의 모습이라니 ㅋㅋㅋㅋ 멋진 비유입니다 ㅋㅋ

센터링을 올리시는척하면서 골키퍼의 손이 닿지않는곳으로 때려박는 슛터링같은 모습때문에 많은 팬들이 있는것같습니다.
3회에도 멋진모습 부탁드릴게요!

ㅋㅋㅋㅋ 뭔가 2번에 기대치를 많이 올려나와 부담이 ~~~ 3회차에는 잔잔하게 가볼까 합니다 ㅋㅋ
주사위는 신의 영역??이니 신을 미워해 보렵니다 ㅋㅋㅋ

단지 숫자일뿐입니다! 앞으로도 멋진영상 부탁드릴게요!

아 주사위는 정말 안타깝습니다 .
저는 5점이였는데 ㅠㅠ

곰돌이가 @maikurak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4을 보팅해서 $0.00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67번 $20.206을 보팅해서 $18.21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안녕하세요. 센터링님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힙찌니 @jeank 입니다.

센터링님 혹시 빙의가 된거라면
댓글에 S.O.S 를 써주세요.
제가 직접 퇴마하러 가겠습니다.

신경질적인 랩핑과 제스쳐를 보니
우리 센터링님의 심신건강을 위해
마음이 차분해지는 아로마테라피를
권장합니다.

박자와 가사보다 앞서서 부르는 당당한
개척자의 모습,
심사위원을 지리게 하는 패기에

94점 드리겠습니다.
커몽 주사위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3 이(가) 나왔습니다.

초반에 미치거나 빙의된것이 아니므로 신고하지 말아 주세요라고 자막을 깔까 하다 자중했는데 ㅋㅋㅋㅋ 역시나 빙의 이야기가 ㅋㅋㅋ

저 노래에 신경질적인 부분은 다 털어 놓고 왔습니다. 높은 점수 감사합니다 ㅎㅎ

곰돌이가 @jeank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4을 보팅해서 $0.00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478번 $20.316을 보팅해서 $18.36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진짜 가운데님의 샤우팅일까 살짝 의심될 정도의 멋진 샤우팅이었습니다. 우승각임돠 ~

소리좀 질러 보았습니다 ㅋㅋ

저희 소속사에서 스카웃 하겠습니다 어서오시죠
ㅋㅋ

ㅋㅋ 제 몸값이 좀 비싼데 감당이 되시겠습니까? 응? ㅋㅋ

깨알 거리의 가운데 ㅋㅋㅋㅋ
거리의 시인들 나와서 흠칫했습니다 ㅋㅋ
설마 했는데 다행이네요!
얘들 샤우팅랩 쉽지않은데 가운데님 멋져유

ㅋㅋㅋ 디테일하게 보셨군요.
소리 좀 질러 봤습니다 ㅋㅋㅋㅋ
멋짐이라니 고맙습니다. ^^

와우 도끼같네요 ㅋㅋㅋ

유투브가서 좋아요 누르고 왓습니다 !!!

도끼라니 한 쇠도끼 정도는 갈 수 있을까요?

ㅎㅎㅎ

마음속에 담고 있던 것 같은데요. ^^
스트레스 해소용 확실해 보입니다.

마음속에 이런 저런 것들이 모여서 샤우팅을 ㅋㅋㅋㅋ

탈락해도 제2의 마미손이 될 수 있습니다ㅎㅎ

OK 계획대로 되고 있어 ㅋㅋㅋ

스팀KR 망해라 외치며 나타나야 하나요? ㅋㅋㅋ

그렇게 나타나길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스팀잇으 마미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