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in #kr11 months ago

일상

미용실.

CleanShot 2023-05-31 at 23.38.15.png

미용실을 고민중이다. 쿠폰을 끊어 두고 다니던 미용실이 있지만, 이사를 갔는데 동선이 참 애매해진다. 많이는 아니지만 도보로 10분 정도. 그리고 지난 번을 마지막으로 쿠폰이 끝나기도 했고. 고민 중인데 딱 여기다 끌리는데가 없다. 그렇다고 머리를 엄청 신경써서 다루는 건 아니지만 한달에 한번 기분 전환의 포인트이기도 한지라. 싹뚝싹뚝 가위질에 사각사각 떨어지는 머리.. 다 잘랐을 때의 개운함 ㅎ 정기적으로 한달에 한번 누군가를 마주한다는 것.

귀를 열고 기다리는 중

요즘의 스팀 타임라인은 눈살을 슬쩍 찌푸리고 보게 된다. 뭔가 아직은 혼란 올라오는 중이지 정리되는 느낌은 아니다. 귀를 열고 기다려보는 중이다. 명료하게 무언가 보여질 때까지.

Tool

찾았다 요놈

단축키 하나가 중복 되는데 내가 맥에서 매크로로 쓰는 키보드마에스트로에도, 그렇다고 맥 설정의 기본 설정에도 없다. 계속 뭔가 데본싱크 단축키랑 겹치는 면이 있어서 불편앴는데 오늘에야 혹시 하면서 알프레도라는 툴의 설정을 보니 거기에 이런.. 이런.. 엉뚱 한 곳에서 바늘을 찾고 있었다. 찾았다 요놈 (물론 내실 수 ㅎ )

CleanShot 2023-05-31 at 23.32.59.png

GPT에게 묻다

GPT 비판과 비난의 차이를 알려줘

비난과 비판은 모두 무엇인가에 대해 부정적인 평가나 의견을 표현하는 것을 포함하지만, 그들 사이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1. 비판: 비판은 일반적으로 구조적이고 공정한 피드백이며, 그 목적은 개선이나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입니다. 비판은 특정 행동, 사고, 아이디어, 작품 등에 대한 분석적인 판단을 내릴 때 사용됩니다. 비판은 통상적으로 더 공정하고 객관적인 톤으로 제공되며, 궁극적으로는 도움이 되고 개선을 목표로 합니다.

  2. 비난: 반면에 비난은 더 강하고 더 부정적인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난은 대개 개인이나 특정 행동을 맹렬히 비판하거나 공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비난은 주로 상처를 주거나 비하하려는 의도로 사용되며, 피드백이 아닌 비방의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판은 그 자체로 부정적인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비판은 개선을 추구하고 학습을 촉진하는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비난은 대부분의 경우 개인을 향한 부정적인 공격으로, 통상적으로는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Sort:  

저도 요즘 gpt에게 많이 물어보는데..에이블에 대해서도 묻고 싶은 심정이네요..ㅎㅎ
그럼에도 저 그렇게 나쁜 사람 아니거든요..좀 믿어주시죠..하고 싶습니다.ㅋ

스팀의 현재 일어나는 것과 관련된 데이터를 다 넣어 놓고 물어보면 또 답이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ㅎ
뭔가 여기 저기 벽이 많이 생겨서.. 답답한 감이 있네요. ^^ 자유롭게 노닐고 싶은데 뭔가 저도 모르게 눈가리게도 되구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서로 조금씩 이기적이면 되는데 접점이 안보이나봅니다...아고라님은 예전부터 큰 논란의 중심에는 항상있는거같네요 흐흐

아직은 여기 저기 벽이 많은 느낌입니다. 벽이 좀 부서지고 소통이 점점 되어갔으면 하네요. 괜시리 심난해 져서 안보게 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