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X패럴림픽] 유니폼 득템 후기 및 재고물품 판매 안내 (유니폼 & 패딩조끼 by The NorthFace)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패럴림픽에 의료지원을 나가게 되었는데요, 덕분에 어제 유니폼을 득템하고 왔어요!

UAC (Uniform Distribution and main accreditation centre) 에서 AD카드 및 유니폼을 배부해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차량통제를 안해서 UAC까지 다녀올 수 있었는데, 개막식 이후에는 셔틀버스를 타고 가야 한다고 합니다.
(주소: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70)

유니폼 구성품

  1. 스키재킷
  2. 스키팬츠
  3. 미드재킷
  4. 티셔츠
  5. 비니
  6. 장갑
  7. 백팩
  8. 부츠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스키재킷과 스키팬츠는... 너무 촌스러워서 못입을 것 같구요.
미드재킷과 티셔츠가 진짜 예뻐요!

mid jacket and T shirts for pyeongchang winter olympics and paralympics
저는.. 이렇게 미드재킷과 티셔츠만 입고 다닌답니다.

ski gloves for 2018 winter olympics and paralympics
장갑은 겉장갑(스키장갑) 과 속장갑으로 따로따로 껼수도 있게 되어있는데요, 속장갑은 스마트폰 터치가 된답니다.

ski jacket and pants for pyeongchang olympics and paralympics
이게 스키재킷과 팬츠 입은 모습.

shoes box
부츠 박스입니다.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winter boots for pyeongchang olympics and paralympics
이것도 꿀 아이템이군요. 눈올때 유용하게 쓸 수 있겠어요!


아울러 현재 올림픽 폐막 및 패럴림픽 유니폼 배부가 거의 끝나서, 현재 남아있는 재고 수량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판매처는 위에 소개해드린 UAC 유니폼 배부센터에서 AC카드 소지자에 한해 현장판매 가능하고, 현금 또는 VISA 카드만 결제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당 5벌 이내만 구입 가능합니다.

유니폼 232,000원 / 반납품은 154,000원
(현재 재고수량이 S-L size는 많이 남는데 XS, XL 이상 사이즈는 부족하나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니폼보다는 이 패딩이 완전 탐나는데요.. 무려 57,000원에 판매중!!
sleevless padding.jpg

뒤에 적힌 흐릿한 평창올림픽마크가 너무 예쁘네요.

Sort:  

패럴림픽!! 저는 이번 주에 구경가지 말입니다~ ㅎㅎㅎ
의료지원 해주시는 자원 봉사자 분들 덕분에 행사가 풍성할 것 같아요! : )

오오 오시는군요!! 재밌는 경기가 되었으면 좋곘네요 ㅎㅎ

xxl 하나만 공짜로 주십쇼

구매 대행 해드릴까예 고갱님

좋은 아이템들이 한가득이네요.ㅎ
욕심 난다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