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수 300명 돌파!!] 300명 돌파 블록체인 혁명 책 증정 이벤트 입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당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allihappiness입니다. 여행을 다니고 취미생활을 여러개 시작하게 되면서 steemit에 약간 소흘했습니다..ㅠㅠ 그런데 어느덧 300명의 팔로우수를 돌파하게 되었네요!!! 제가 스팀잇 공간에서 댓글을 많이 달고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300명이 넘을 줄은 모르고 있었습니다...ㅋㅋㅋ 단점이라 하면 활동을 열심히 하지는 않았기에 150명 돌파했을 떄와 비교했을 떄 명성도가 크게 상승하지는 않았네요..ㅎ

제목 없음12.png

300명도 돌파했는데 이제 다시 열심히 활동을 해볼까 합니다. 제 목표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번역을 앞으로 해서 보다 유익한 정보를 많이 제공하는 것입니다. 사적인 얘기를 적는 것보다 이것이 제 적성에 더 맞는 것 같더라구요~


300일 이벤트!!~~!~!~!~!~!~!~!~!~!!!!!!


무엇을 할까 진짜 많이 고민했습니다. 그러던 중 저를 블록체인에 입문하게 된 책 블록체인 혁명을 추첨을 통해 보내드린다면 이것 또한 의미 있는 일이 될 것같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비트코인으로 대변되는 블록체인에 관심을 가져봤던 분이라면 누구나 들어보셨을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책을 읽다보면 리플, 스팀.. 등등의 기술들에 대해 써놓은 부분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책을 읽을 때가 2월이었는데 그때부터 투자를 시작했더라면,..또르르..아쉽네용 하여튼 빠르게 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 300명 돌파 이벤트는 이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하기 전에 책을 읽어본 독자로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 블록체인 혁명 책 증정입니다.!!!!

책 이름 : 블록체인 혁명 (제4차 산업혁명 시대, 인공지능을 뛰어넘는 거대한 기술)
저자 : 돈 탭스콧(기업인), 알렉스 탭스콧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을까요?

  1. 풀보팅을 누르고 풀보팅을 눌렀다고 댓글을 단다. 하지만 나중에 당첨됐을 떄, 풀보팅을 누르지 안으셨다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용~

  2. 간혹 참여는 하고 싶은데... 풀보팅을 하기에는 너무 버겁다!!! 왜냐면 나는 스팀 파워가 넘처나니까!! 하시는 분들은.. 1sbd를 @callihappiness로 송금하시면 참여한 것이 됩니다~

단.. 외국에 계신 분들은 배송하는 것이 어려운 점을 들여.. 이벤트 참여가 힘드실.. 것 같습니..다..라고 할줄 알았죠!!!!ㅋㅋㅋㅋ이벤트 당첨되시면 외국에 계셔도 배송해드리겠습니다. 300명 이벤트 많은 참여 바랄게용~


나름 300명 이벤트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많이 고민하고 만든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당~~~ 그리고 이 이벤트를 기점으로 보다 활발히 유용한 정보 제공하는 @callihappiness 되겠습니다!


특별하게도 이번에는 이벤트가 맘에 드셨다면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참여합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풀보팅하고 갑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티도 안나는 풀보팅이지만
참여해봅니다!!

오 안녕하세요 @callihappiness 님! 오래간만입니다 ㅎㅎㅎ
제가 처음 가입했을 때는 자주 보이던 이름이었는데 언젠가부터 잘 안보이시더니 다시 오셨군요
ㅎㅎㅎ

요즘 팔자에도 없던 독서를 시작하느라 리디북스 페이퍼와도 많은 다툼이 있었는데요
지금 읽고 있는 '그릿' 다음으로 읽을 책으로 마침 '블록체인혁명' 책을 읽을 계획이었습니다. 제가 읽으려고 생각해두었던 책이 포스트에 뜨니깐 되게 신기하네요 ㅎㅎㅎ 그만큼 더 당첨되고 싶네요 ㅎㅎㅎ 풀보팅해드렸습니다. 이 글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 서로 소통하도록 해요~!

넵 ㅎㅎ 방학하고 나서 자주 활동하지는 않았습니다. .대학생이라 이것저것하느라..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 팔로우 축하드립니다 ~ 저번에 다른 분 이벤트 참여 했다가 당첨 되지 못한 책을 또 이벤으로 보게 되네요 ㅎㅎ ..적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책을 좋아하기 때문에 !참가하겠습니다!
풀보팅 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또 이런 이벤트는 놓칠수없죠~조용히 신청하고 가겠습니다~^^

약하지만 풀보팅하고 팔로우맺어봅니다
첨에는 가상화폐에 막연한 투기였다가 조금씩 알아가니
투자로 바뀌어가고있습니다
많은 공부가 필요하여 이벤트참가합니다.

팔로워 300 축하드리며 저도 슬쩍 참가해봅니다 ㅎㅎ
풀보팅 눌렀어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78.25
ETH 2669.38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