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금손맘프리마켓] 이번달엔 구매자로 다녀왔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어머^^정말 금손들의 모임이네요 ..
하나같이 어쩜저리 잘만드실까ㅎ
참 저는 이벤트 선물이 아직 도착이 안됐는데
혹시 발송됐는지요~?? 혹여나 귀한선물
보내주신게 택배사고가 있는게 아닌지
걱정이 되어 여쭤보네요 ㅎㅎ
아니면 아직 발송이 안된거면 다행이지만요~
아직발송전이면 마음으로 감사의 마음 받을께요~♡
hestia님 즐거운 하루되세요^^

Sort:  

택배들이 조금씩 늦게 갔나봐요~ 지금도 못받으신건 아니죠?
제가 체크 다시 해볼께요 ~~

에고 ㅠ 어쩌죠..
지금도 못받았는데 귀한 선물 어디서 울고
있지는 않을지 ㅠ
이상하게 도착전이에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