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연의 속도....

in #kr6 years ago

저도 상추 모종 사서 심었는데, 손가락 3개 정도 합쳐놓은 정도의 상추가 지금은 손바닥만하게 자랐어요. 너무 빨리 자라서 매일 매일 따야할 정도 ㅠㅠ

다 먹지도 못하고 아흑 >.<

팡이 할매 그래도 사진 찍는다니 이쁘게 바라봐주내요^^

Sort:  

올해 유달리 상추가 잘되요 햇빛이 너무 뜨거우면 크기도 전에 쪼글쪼글해 지던데..
스님도 재미 붙이면 해마다 하게 될거에요 ㅎㅎ
내년엔 거름도 줘봐요 너무 산기하게 잘 자라요
상추 호박 토마토 깻잎 요렇게 4형제 쉽게할수 있는 야채
그리고 허브 종류도 엄청 잘 자라요 보기에도 좋고 ...
ㅋㅋㅋ 농사 선배 라고 잘난척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강된장 끓여서 삼겹살에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
담번엔 사진 올려요 잘했는지 심사 합니다!
조만간 한번 봅시당~~~

와 근데 진짜 무지막지하게 자라는 중이라 >.< 킁
나중에 묘목이나 심어볼까해요. ^^

ㅋㅋㅋ 옆집도 주고 뒷집도 주고 나눠먹어요!
우리 옆옆집은 중국 부부인데 여름마다 어마어마 야채 심어서 나눠주곤 해요 방울토마토 같은거 ..
전 사실 깻잎 상추 말고는 관상용으로 키우는거라 잘 먹지는 않았는데 토마토도 맛있더라구요
스님 ! 농사에 도전하다! 멋진데요~~~~

스님 사과나무 추천! 진짜 잘자람! 사과는 안열리는데 정말 잘자라요
체리나무도 추천 체리나무는 심으려면 두그루 심어요!
새가와서 다따먹지만 않는다면 스님 혼자는 완잔 달고 맛있는 체리 먹을수 있어요!
두개는 정말 잘 자라요! 거름만 일년에 한두번 주면 끝!

누나 댓글 보고 빵 터짐요.
사과는 안열리는데 진짜 잘 자란다고 크헉 ㅠㅠ

체리 나무는 관심이 가내요.
묘목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

ㅋㅋㅋ 나는 그린이 목적이라 ;;;근데 진짜 잘자라요 키가 일년에 30샌티 이상은 크는거 같음요

네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오늘 집에 와서 깻잎을 봤는데 깻잎은 잘 안자라는거 같아요. 손가락 3개 사이즈내요. 상추는 어멋 ㅡ.ㅡ 거의 제 얼굴만해졌 >.<

근데 깻잎은 희안하게 벌레 많이 먹었내요 >.<

스님 밑에도 달었는데 올해 햇빛 나는날보다 흐린날이 더 많어서 그런거 같아요
원래 상추보다 깻잎이 더 잘자라요
여름이 사작되면 놀랍게 자랄거에욤
걱정 붙들어 매삼!
깻잎하고 토마토가 훨 더 잘자라요!

오... 그렇군요... 요즘은 이거 쳐다보는 재미가 솔솔하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904.38
ETH 2638.5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