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파워 다운 13주는 해결불가능할 과제일까?

in #kr6 years ago

참 재미있는 아이디어네요. 렌딩 개념 도입하면 충분히 가능하리라 봅니다. 오래 되셨으니 당연히 아주 예전엔 2년이었다는 것도 아시겠죠? 13주가 되고 아마 다시 더 줄이든 말씀하신 렌딩개념을 도입하든 뭔가 변화가 와야할 수도 있겠네요. 물론 이 때문에 추가하락이 억지로 방어되는 부분이 없진 않겠지만 신규로 들어오는 것도 망설여지는것과 어떤게 더 클지는 알기가 힘드네요.

그리고 짱짱맨 태그 사용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습니다. 사실 이전에도 쓰는게 죄송해서 여쭤봤는데 완전 뉴비를 위한거 아니냐고 그때는 그렇지 않다고 오히려 사용을 권장하셨는데 현재도 유효한지 다시 질문드립니다. 질문을 드리는 이유는 최근에 마나마인 등으로 크게 보팅하시는 일이 많으셔서 보팅파워가 많이 떨어진 것 같아서입니다. 물론 제 나름대로는 일종의 짱짱맨 홍보로도 넣어쓰는 것이기도 합니다만(저도 해당 태그를 사람들이 많이 쓰길래 얜 뭐야하고 알게되었으니) 그래도 굳이 지원을 받는 것이 죄송스럽게 여겨지네요. 지켜본 건 아니지만 글 쓰셨을때 와보면 예전에는 늘 95%이상이었던 것 같은데 요샌 80%대에 머물고 계시더라고요ㅠㅠ 장기화될 예정이면 적절히 알아서 헌비는 쓰지 않기를 말씀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설마 이미 공지하셨는데 제가 모르는거인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