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가 쓰는 블록체인 글들의 출처는 어디게요? (영업 비밀)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본질이 더 순수하게 빛나는데에는 유저들의 '좋은 컨텐츠'가 있을텐데, 노랑소년님 글은 뭐 하나 버릴게 없이 steem kr 을 더 멋진 곳으로 만들어주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열정과 애정이 느껴져서 읽으면서 막 스마일~ 했어요 :D 최고!!

Sort:  

저도 댓글보며 스마일 :D 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좋은 컨텐츠가 많아져야 이 커뮤니티에 많은 사람들이 들어올 것이라 생각하여, 좋은 컨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높게 평가해주시니 뿌듯하고 책임감도 들고 그렇네요 ^^ 열심히 살겠습니다. (읭?? 이게 맞는 얘긴가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