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M.C The Max) - 사계(하루살이)

in #kr5 years ago

슬픈 예감 앞에 굳게 감아진 두 눈
지금 고개 들면 넌 떠나갈 텐데

못난 걸음은 멈춰버리고
숨소리마저 다 아는 듯
적막한 두려움 속에

결국 너를 놓치고 말겠지
널 그리면서 매일 울며 보내겠지

겨우 눈을 뜨고서 너를 보내면
나는 어쩌면 나는 어쩌면
하루도 못 살 것 같아

이제 난 하루살이
하루하루 내일도 잃어버린 채

너를 사랑했던 오늘만을 살고
내게 웃어 준 네 얼굴을 그리다
사라지겠지 어둠 속으로

너의 뒷모습만 내게 남아
날 원망하고 매일 취한 채 살겠지

그렇게도 기다린 봄은 오지만
나는 어쩌면 여기
너 없는 겨울에 갇힌 채 살아

겨우겨우 살아내도
사랑한 네가 없는데

여름 장마처럼 울다 보면 올까
낙엽 되어 내 마음 위로 내릴까
의미 없겠지 모든 계절의 난

너의 곁에 머물던 너를 사랑했던
너를 안았던 나의 마음을 기억해줘

하루하루 내일도 잃어버린 채
너를 사랑했던 오늘만을 살고

내게 웃어 준 네 얼굴을 그리다
사라지겠지 기억 속으로

--
이별노래는 보통 가사가 조금 진부하기 마련인데
가사가 참 좋네요.

여름 장마처럼 울다 보면 올까
낙엽 되어 내 마음 위로 내릴까
의미 없겠지 모든 계절의 난

보니까 이수 본인이 직접 작사했군요
아티스트의 감성이란 대단한 것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