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글 리스팅 합니다^^!

앗! 저의 첫 리스팀 ㅜㅜ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Great advice! NEO is going to increase significantly soon, this could make you a lot of money in the future.

Neo, antshare definitely has bright future but not in short term. I am looking at at least couple of years before anything major happens.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여지껏 거래소에 뒀었는데ㅠㅠ
빨리 옮겨야겠군요

네 최대한 빨리 옮기셔서 앤트코인 받으세요!

앤트쉐어에 앤트코인까지 좋은 팁이네요.

아직 앤트코인은 현재 2.3$ 정도 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습니다!

Congratulations @bilbotbaggin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Antshare PC 지갑을 설치한 컴퓨터는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 항시 전원에 켜져있어야만 배당을 받을 수 있나요?

처음엔그런쥴알었는데몇일있더가전원키니 배당은 받아져있다라구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위에 알려주신 대로 싱크까지 다운 받은 후 파일에 옮겨서 했는데... 저 사이트 설명대로 GAS 추출 부터 어떻게 하는 지 잘 이해를 못하고 있는게 함정이네요...;;고~~오급 정보를 알려주셨는데...ㅠㅜ

wallt에서 newwallet 으로 지갑만드시면 지갑생성되고 거기로다가 네오 보내시면 자동으로 GAS들어옵니다.
그런데 GAS 수량은 계속 쌓이는데 그것을 따로 신청해서 GAS를 받는건지 잘모르겠네요

아.. 지갑은 이미 생성했는데 그럼 알려주신대로 다 된거네요....^^ 감사합니다.
설명에는 뭔가 너무 이것저것 나와서 더 복잡한 건 줄 알았어요.
혹시 neo지갑도 otp인증 이런 거는 아직 안되는거죠? 찾아봤는데 그냥 처음 지갑 열 때 로그인하는 1단계 보안? 밖에 안되는 것 같아서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바로 해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53.52
ETH 2697.9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