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s bro2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4 years ago

2020.05.24

image.png

와우 이런거 비쌀 텐데 생일 선물로 친구가 보내주었다.

문자로 몽블랑 어쩌구 하길레 만년필인줄 알았는데 지갑이네?

[학생 때 몽블랑 만년필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있어서 만년필 밖에 몰랐는데 지갑도 팔고 여러 상품들을 파는 브랜드군...]

나는 이 친구 생일 때 뭔가 해 준 적이 없는데 ㅠㅠ

ㅋㅋㅋㅋㅋㅋ

고맙다 친구야

2-3년전에 이 친구가 자기 쇼핑한다고 나 백화점 데려갔을 때 구찌 매장 지나가는 길에 농담(?)으로 자기한테 구찌 슬리퍼[백만원 이었음...] 나한테 생일 선물로 사달라고 했던 적이 있었는데 ㅋㅋㅋㅋ 아무리 그 때 스팀이랑 비트코인이 잘 나가던 때라고 해도 그런거 살 여유가 없다고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내가 과연 그런 명품을 살만큼 돈을 벌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경제적 자립, 독립 관련해서 조금은 더 노력을 해볼게 ㅋㅋㅋ

근데 저런 비싼걸 내가 써도 될까? 2달전 만날 때 내가 지갑 잃어버려서 아버지 장지갑 받아서 쓰는 걸 보고 지갑 사주겠다고 했었긴 했는데 ㅋㅋㅋ 이렇게 선물 받다니!!!

사업이 잘 되긴 하나 보다. 앞으로 더 번창하기를~~~

Sort:  

오 축하드립니다. 얼핏 보고 명함지갑인가 했는데 지갑이군요!

예기치 않은 선물은 감동의 도가니죠.
축하드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