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in #kr6 years ago (edited)

2018.10.11

image.png

오늘은 퇴근 하자 마자 친구 집에 가서 게임을 하고 왔다.

스위치 마리오 게임을 하고 왔는데... [젤다, 소닉, 마리오 중 마리오를 선택했다... ㅇㄴ]

아 그런데 컨트롤이 안된다 ㅋㅋㅋㅋ

2시간 가까이 거의 죽기만 한 것 같다.

친구들이 모여 저녁을 먹고 수다를 떨면서

내 케릭터가 죽는 것 가지고 계속 웃는다

컨트롤을 너무 못한다고..

옛날 학창시절 도스 마리오 할 때도 그렇고 지금도 여전히 못한다고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

계속 엽기적 컨트롤을 해서 ㅠㅠ

친구들 왈 : 트위치 게임방송 해라, 겜 못하는 스트리머

ㅋㅋㅋㅋ

아놔 돈은 돈대로 다 쓰고, 게임도 잘 못해서 찝찝하고 ㅋㅋㅋㅋ

집에 와서 미궁의 통로 게임을 시작했는데 조수에 한번 당하고 감옥에 한번 당하고 있다. 12탄까지 있다는데 9탄에서 막혔다 ㅠㅠ

감옥하면 파놉티콘, 시놉티콘 이런것들 밖에 안 떠오른다.

이런 ㅋㅋㅋㅋ

고정관념이란게 확실히 무섭다 ㅋㅋㅋ

결국 이것도 여기까지인가 ㅋㅋㅋㅋ

Sort:  

마리오가 꽤나 고급스러워졌네요ㄷㄷ

젤다 야숨도 꼭 해보고싶긴한데...후 스위치 사야되나;

다른 게임중에 잘하는 장르도 있을듯 ㅎㅎㅎㅎ

디클릭통해서 넘어왔어요ㅎㅎ 맞팔신청합니다ㅎㅎ

나도하고싶당 ㅠㅠ

디클릭 클릭 파도타고 왔어용~!
보팅과 댓글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하니 넘어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