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버킷리스트]나의 버킷리스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벨라입니다.

이번주 우리 소모임의 또 다른 주제 버킷리스트.
심각하게 생각하면 끝도 없어서 간단하게 생각해보았습니다

book_education_graphing_paper_homework_math_mathematics_notebook_studying-926037.jpg

지금, 내년, 10년뒤 하고싶은것들 생각하니 너무 많은거에요 ㅎㅎ
그래서 간단하게 주제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내가 죽기전에 꼭 해보고싶은것!

나의 버킷리스트

1. 세계여행

pyramid-2262728_960_720.jpg

예전 티비에선가 어떤 부부가 잘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고 그 동안 모은돈으로
세계여행을 다니는 이야기를 본적있습니다.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죠,, 대단하다, 부럽다, 무모하다, 그럼 자식들은? 다녀온후의 생활은?
정말 온갖 가지 걱정과 물음들이요 ㅎㅎ
하지만 그 중에서도 제일 컸던건 대단하다 부럽다. 이게 아니었나 싶어요.
비록 지금의 나는당장 할수없지만 언젠가 죽기전에는 꼭 세계여행을 해보고 싶네요
내가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곳, 맛있는 음식, 다양한 문화를 보고싶어요

만약 한달안에 내가 죽는다면 오늘의 나는 미련없이여행을 선택하겠죠?
그래서 첫번째로 넣어보았습니다.

2. 정원이 달린 작고 예쁜집 짓기.

red_brick_house_design_architecture_ontario_canada-723441.jpg

언젠가 신랑하고도 이야기한적이 있는데 나이가 들면 조용한곳에서 텃밭도 가꾸고
정원도 가꾸고 거실에는 큰창이 있고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그런 집에서 살고싶다구요.
요즘은 집을 짓는것이 아파트 사는것보다도 더 어렵다고도 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쉬운거면 버킷리스트에 넣지도 않겠죵 ㅎㅎ

3. 영어 완벽 마스터!!

board-64269_960_720.jpg

ㅋㅋ이건 이미 다 하시는분도 계시겠지만 ㅎㅎ 전 말하기가 참 안되서요
외국인과도 거리낌없이~ 능숙하게 대화를 해보고 싶네요
죽기전에 세계일주도 해야하니 영어는 반드시 마스터를 해야겠어요
그나마 3가지 중에 이게 제일 쉽네요~~~
그래서 이건 오늘부터 실천하기로 했습니다..저만의 방법으로요 ㅎㅎ
좋은결과가 나오면 좋겠네요..

소소하게 3가지의 버킷리스트만 적어보았네요..
꼭 이루어질수 있기를요~
먼 훗날? 내가 죽는날을 안다면 말이죠~
죽기전날, 여기 와서 글하나 남길께요

'버킷리스트를 이루었노라' 고 말이죠 ㅎㅎㅎㅎㅎ
오늘 하루도 그래서 열심히 살아봅시다!!

이상 벨라였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우와~~~~ 전 영어 완벽 마스터가 젤 어려워보이는데요???

ㅋ3개 중에 그나마 제일 돈이 적게 드는게제일빨리 이룰수 있지않나해서요ㅋㅋㅋ일단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다^^

영어마스터ㅋㅋ화이팅^^

어ㅋ토익만점 이런건 안바라고 회화로 하자ㅋㄱㄲ

이 3가지가 제일 어려운거같아요 하지만 할수있다 할수있다 할수있다^^!!

ㅋ넵 아자아자 할수있다!!!!ㅋ진짜 다 이뤄지면 좋겠어요ㅋ

@bella99 님의 버킷리스트를 응원합니다.^^
저도 세계일주 적었어요^^ 근데 필수인 영어를 빼먹었네요 ㅎㅎㅎ

사실ㅋ 잘못해도 뭐 바디랭기쥐만해도 통한다고는 하더라구요ㅋㅋ호돌박남의 리스트도 응원합니다!

저도 세계여행이 버킷리스트에 있답니다.

큰창은 난방비가 많이 들어요. 바깥 구경은 창문으로가 아니라 나가서 하시는 걸로.

영어... 저두요. 외국인과 하고 싶은 얘기를 나눌 정도의 실력!!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도 이게 제일 쉽다시니, 전 그 것만으로도 마냥 부럽네요.

ㅋㅋ난방비 큰창은 좀 고려해봐야겠군요3개중 그나마 제일 빠른기간에 되지않을까하는생각에요ㅋㅋ 열심히 해야하겠습니다

와 영어완벽마스터가 가장어려워보이는걸 보니
저는 부자가 될 수 있을듯합니다! ㅎㅎ
세계여행은 다들 있는거 같아요
꼭 이루시길!

정화님도 같이 이루어보아요ㅋ
부자되기도 넣을껄그랬나바요 저도ㅋ

버킷리스트믄 작성함과 동시에 이루어지기 시작한다고 하죠~ 저는 유럽여행이 버킷리스트에 있었어요! 직장때문에 그만두고나 갈 수 있으려나 했는데 한달 반 뒤에 그만두지 않고도 다녀오게 됐어요^^ 인생 정말 재밌어요!

우와 신기하네요 진짜 버킷리스트 효과가있네요 몇개넣을껄그랬나바요ㅋㅋ

저도 꼭 이루었으면 좋겠는 소원이 있네요.. 세계여행과 영어 마스터... 지금 공부하고 있긴 한데... 좀더 노력을 해 봐야 할듯 합니다... 꼭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우리의 소원은 이제 통일은 옛말이고. 세계여행과 영어로 바꾸어요ㅋ 아자아자 일단 영어부터 해보자구요 카인님도 꼭 이루어지실듯요

으헉! 죽기전날..글을 남기다니.. ^^;; 하나하나 이루면서 즐겁게 살아봅시다~!

ㅋㅋ이루었노라 고 적을 힘이나있나몰겠어요ㅋ ㅋㅋ

소소하지 않은 버킷리스트인데요? 저는 죽기전에 저것중에 하나라도 이루고 죽고 싶어요~ ^^

적고보니 진짜 소소하지않네요ㅋ 열심히 살다보면 이루어질거라고 생각해요ㅎㅎ 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