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은행은 어떤 모습일까요?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140화 그간 블록킹의 내공을 담았습니다!!!

in #kr4 years ago

코로나 사태에도 블록킹은 정주행~ 이제 재택이 아닌 출퇴근을 하면서 듣게 되니~ 역시나 블록킹은 대중교통과 함께 해야 제맛인 듯 ㅎㅎ ^*

코로나19가 조금 소강되려나 했더니만, 다시 확진자가 늘어나는 이슈가 발생해서~ 참, 일상으로 돌아가는게 어렵다는 생각이 들어~

그럼에도, 우리 블록킹은 제 자리에서 딱 중심을 잡고 있으니~ 재밌게 들으면서도 뿌듯하고 하네~~

블록체인이 암호화폐의 가격과 무관하기는 어렵겠지만~ 블록킹 이번화에서 얘기했던 것처럼, 그간의 여러가지 시도를 극복해야만, 제대로된 서비스나 국가 주도의 주요 프로젝트를 중장기적으로 끌고 갈 수 있을 것 같네~~

어쨌든,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을테니~ 항상 건강 잘 챙기고, 곧 보자는 희망어린 얘기로 이번회 들은 소회를 마무리할께~~ ^*

Sort:  

안녕하세요 형님 ㅎㅎ

언제나 정주행 감사드립니다. 이태원 사태가 꽤 심각하나 보네요. 피끓는 청춘들의 마음을 이해 못 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태가 이렇게 되니 아쉬운 마음을 감출 수 없습니다. ㅜ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할 게 없으니 녹음이 더 수월한 것 같아요 ㅋ 다른 것 할 것이 없으니...

블록체인 쪽은 여러 시도들이 있지만 좀더 시장 친화적인 움직임을 보여야 새로운 모습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이런 와중에 비트코인이 중심을 좀 잡아주고 있어서 안심이 되네요 ㅋ 비트가 오르지 않았으면 많이 불안했을 거에요 ㅎㅎ

항상 말씀드리지만 곧 봬요 ㅋㅋ 이제 사회적 거리두기이니 날짜랑 장소 잘 정해서 봐도 될 듯 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