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앞으로 토큰 주식회사를 설립할 수 있을까요?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94화 시간을 달리는 방송 가즈아~!

in #kr5 years ago

안녕~~ 체스, 그리고 직접 보지는 않겠지만, 길벗과 기린도 ^*

이번 블록킹 역시도 즐겁게 잘 들었고, 꽤나 익숙해졌는지, 정이친에서 길벗의 예의 그 연기가 안들리니깐 뭔가 빠진 느낌이랄까~ ㅎ 암튼 그랬고, 이번 방송에 대한 피드백 중에 일부는 블록테인먼트에서 얘기를 했으니~ 참고하시고 ^* ㅎㅎㅎ

토큰주식회사는 언젠가 좀 더 암호화폐가 대중화되면 안정화된 형태로 진행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사토시가 그렸던 미래 모습 중에도 비트코인으로 회사를 설립하고 운영하는~~ 다만 토큰과 주식이라는 개념이 길벗의 얘기처럼 다소 혼용되거나 상충되는 개념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해봤고~

기대가 많았던 Dash는 뭔가 지나치게 규제를 고려한 탓인건지 본연의 아이덴티티가 다 사라진게 아닐까 하는 우려가 생기네~~

리브라를 포함한 여러 이슈들이 지금의 상승상을 견인하고 있는데, 얼마나 지속이 될지는 지켜봐야겠지~~

7월말 합방에서 리브라 프로젝트 전반에 대해서 얘기하면 재밌을 것 같아~~

항상 좋은 방송 들을 수 있게 노력해줘서 고맙고~~

행복하세요.
평화를 빕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안녕하세요. ㅎㅎ 직접 보지는 않지만 열심히 전달하고 있습니다. ㅎㅎ

블록테인먼트에서 말씀하신 내용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ㅎㅎ 합방이 기대되네요.ㅎㅎ

저는 좀 뭐랄까 버릇이, 관성을 좋아하지를 않습니다. ㅎㅎ 여러 가지 변주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익숙할 때쯤이면 다른 걸 시도해보는 것이 익숙해져 있는 듯 합니다. ㅎㅎ 근데 저조차도 들어보니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드네요 ㅎㅎ

토큰 주식회사는 저의 꿈이기도 합니다. 현재의 제도는 개선만으로는 한계점이 있다고 보입니다. 제도가 잘못됐다기 보다는, 그냥 너무 거대해져 버려서 다시 제로 베이스에서 시작하는 것이 개선이라는 생각도 들고요. ㅎㅎ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을수록 더욱 빨리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다크 코인은 처음 출시했을 때 파장이 꽤 컸었는데, 지금 보니 약간 안타까운 마음도 드네요 ㅎㅎ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필요성이 그다지 없어보이는데, 또 사라지면 마음이 아플 것 같기도 하고... 그런 여러 감정들이 들고 있습니다. ㅎㅎ

암호화폐 가격은 댓글을 쓰고 있는 지금 시점에서 아주 많이 상승하고 있네요 ㅎㅎ 이번 상승은 이전 과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안 떨어질 것 같다는 것이 아니라, 이전과는 다른 이유가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ㅎㅎ 앞으로 흐름을 보는 것도 재밌겠네요~ ㅎㅎ

7월말 합방과 함께 막걸리 한 잔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언제나 방송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하고, 블록테인먼트도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