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빗썸 사고 이후에 업비트 코인네스트 고려하고 있었는데
업비트도 문제가 있군요.

오늘만 문제인지 항상 그런지 모르겠지만 검색을 해보면 문제가 상당 있는 것 같습니다.

헐... 저도 비트렉스 하다가 업비트 한번 해볼라고 했는데... 알겟습니당...

네 검색을 해보면 문제가 좀 있는 것 같아요. 아직은 안 들어가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빗썸도 그렇고...
거래소가 좀더 분발해야 될 듯 싶습니다.

제가 코빗을 못 벗어나는 큰 이유지요 ㅎㅎ

그렇군요...
저도 업비트 생각하고 있었는데 보류해야겠네요.
거래소들 문제가 언급이 안 되는 떄가 언제쯤 올런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오류를 경험하진 않았지만..
취소가 안 된다니 심각하네요.

이 날만 특별 히 그럴 수 있는데, 좀 신뢰도가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원화 거래소가 사실 실제 원화 거래소는 아니라 BTC 연동으로 원화를 거래 해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BTC를 원화를 변환하는 과정에서 손해가 생기면 거래자가 물게 되있는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44.58
ETH 2627.08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