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케남자-육아) 나윤이가 최애(最愛) 하는 곳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당케남자(@backdm)예요.

우리집에서 나윤이가 가장좋아하는 장소가
몇군데 있어요. 조용하다 싶으면 어김없이
가서 놀고있지요.

  1. 화장실 앞
    화장실 문여는 소리만 들리면 우다다다 걸어와서
    자리잡고 앉아요. 아빠양치하는거 세수하는거 머리감는거 엄청 집중해서 본답니다. 가끔 엄마아빠 없는 틈을타서 화장실 슬리퍼를 물려고 해서 무서워요.

1512997147133.jpg

  1. 화장대 앞
    끈을 엄청 좋아하는 나윤이는 화장대 앞
    드라이기랑 고데기랑 넣어둔 박스를 좋아해요.
    매번 전선을 입에 넣고 빨아대서 걱정이 많습니다.
    iam_hyeji_-70.jpg

  2. 쇼파 위
    요즘들어 나윤이는 쇼파의 맛에 풍덩 빠졌어요.
    푹 기댔다가 뒹굴었다가 쿠션가지고 놀다가....
    쇼파에서 떨어질뻔한걸 몇번 구해줬어요.
    그때마다 정말 간이 철렁철렁 한다는...
    오늘도 저런 자세로 편안함을 즐기는 나윤이

iam_hyeji_-140.jpg

오늘도 우리 나윤이는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

DQmezwSxbe33gaEDEtazERQQkAMQhSnqyX4nd2QWbh96zny.png

Sort:  

ㅎㅎㅎ 나윤이 넘 귀엽고 예쁘네요^^
쇼파 자세 넘 편해보이네요ㅋㅋㅋ
/ [Curating #6]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2주)

애기가 너무 이쁘네요. 다른글에서 아이가 십개월이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나중에 아이가 일어서고 걷고 하면 감동의 폭풍 쓰나미가 ㅠ
아기 사진보고 남에집 아빠가 아빠미소 짓고 갑니다 ^^

나윤이가 만 10개월 일주일 지났는데
다른아가들보다 좀 빨라요.
9개월때부터 걷기 시작 했거든요.
요즘은 막 뛰려고 시도를 해서
책장이며 탁자며 충돌방지 고무 다 붙여뒀어요^^;
아기때부터 다리힘이 남다르더니...

아이가 무척이나 빠르네요 ㅎㅎ 여자아이는 확실히 좀 빠른가봐요. ^^

This post received a 8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backd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backd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8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