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4-2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 •  last month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4-21 일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축복 기도

부활절이라, 영아부 실에 라하를 맡기고 예배를 드리는데, 영아부 아이들에게 목사님이 축복 기도를 해주셧다. 권사님 께서 라하를 안고 계셨는데, 라하가 무거워서 힘드실 것 같이 재빨리 나가서 대신 안았다. (역시 무겁다 ㅎ) 라하가 축복기도를 받아서 기분이 좋았다. ㅎ 항상 건강하고 아프지 않기를

2. 오늘의 아쉬운 일 : 라하 머리가 쿵

카페에서 팥빙수와 커피를 한잔 하다가 라하 이유식 먹일 시간이라 이유식을 먹이는데, 처음으로 보온통에 이유식을 담아서 줫는데 , 이유식을 먹이다가 라하가 움직이는 바람에 통에 머리를 꿍, 찍었다 ㅠㅠ 어찌나 속이 상하던지 ㅠㅠ 엄마도 나도 마음이 너무나 아팟다 ㅠ

3.내일의 할일

2박 3일 대구 출장

Part 2. 육아일기 (D+328)

안녕 라하야 오늘 하루 일정이 너무나 빡빡한 날이라 힘들었지.. 아침에 일어나서 교회가고, 입주 설명회가고, 화순가고, 마트가고......... ㅎㅎㅎ 덕분에 아빠의 팔은 떨어져 나갈것 같은 날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 계속 안고 있는데 아마도 내일부터 근육통에 시달릴것 같은 느낌이야 ㅎ 그래도 이번주말은 우리 딸래미와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단다 ㅎㅎㅎ 아빠 출장 다녀올 동안 잘 있어 ^^
image.png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오늘도 일퀘실패...
라이프팀으로 바뀌어서 오늘을 일퀘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 하는데...
몇판 하는데 쉽지 않다 ㅠㅠㅠ 왜케 만렙들이 많을까...............다이아몬드의 장벽이여 ㅋ
그래도 시간대를 잘 맞춰서.. 내일까지 마무리를 해봐야지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skymin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kymin님의 [궁금합니다] 스팀파워 보상이 좋은가..?[예비증인 호출]

...습니다. 멘션하는걸 가급적 안하고 불필요한 호출을 자제 해 왔지만 오늘은 정말 답을 못찾기에 제가 증인투표한 ayogom님을 호출 합니다.
ayogom님께 너무도 궁금 합니다.
1 . 스팀달러와 스팀가격 차이가 2배 이상일때 ...

이박삼일 출장이라면..
라하엄마는 독박육아..!!ㅜ.ㅠ
힘들겠네요.
아요님은~
아요~쒼나~^^
ㅇㅇㅇㅇㅇㅇㅇㅇ.gif

라하가 축복기도 받아서 좋았겠네요
라하에게 항상 행복과 축복이 같이 있기 바랍니다

sweetpapa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weetpapa님의 [기부이벤트]여러분의 보팅을 기부해주세요#04

... 여러분의 보팅을 기부해주세요#02
기부 이벤트 3회 여러분의 보팅을 기부해주세요#03
참여 원하시는 분들
ayogomddllddll,cov-jeong,mimistar,dorian-lee,imrahelk,kibumh,fgomul...

sbi8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8님의 Weekly Upvote Report

...
just4kicks46 | 83% | 0.075 | daily-giveaway-416-1555206031
ayogom | 81.37% | 0.073 | 19-04-18
hockney | 80.49% | 0.072 | a-sh...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수정 기능이 생겨서 ..... 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스팀잇은타이밍인데 말이죠 ㅋㅋㅋ 애 재우다가 잠들어버려서 ㅠㅠ

라하 머리...ㅠㅠ
반성 하세요. ^^

대구 출장 잘 다녀오세요.

ㅋㅋㅋㅋ헛 ㅋㅋㅋ 곰님 멋있어요!! ㅋㅋ

·

애기 재우다가 같이 잠들어버렸어요 ㅋㅋ

꽃짐도 오래 지면 힘이 들겠어요^^

라하 정말 귀엽네요~ㅎ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62 which ranks you at #542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5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68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