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1-27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1-27 일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휴식

어제 새벽에 라하에게 줄 머리핀과 악세사리를 고르느라, 시간을 보니 3시 이후... 덕분에 늦게 잠들었고, 교회 다녀와서 공부는 하지 않고 푹 쉬었다. -_-.... 너무 졸려서 자고 또 자고... 공부는 못 했지만, 푹쉬었으니 다음주 내내 화이팅 할 수 있겠다. 엄마도 아빠도 자니깐 라하도 잘 자줘서 고맙다 ㅋㅋ 밤에도 잘 자야 할 텐데

2. 오늘의 아쉬운 일 : 공부2

결국 오늘도 못함.. 그래도 일기 쓰고 조금이라도 보고 자야겠다. 어찌되건 꾸준함이 중요한거니깐

3.내일의 할일

새시작 월요일, 자동차세 연납 및 세금 내기/

Part 2. 육아일기 (D+243) ‍‍

안녕 라하야, 아빠의 귀염둥이 우리 라하, 오늘도 아빠를 보고 방긋방긋 웃어줘서 아빠는 너무 행복해, 교회에서 다른 사람들 보면 가끔 우는 것이 낯을 가리는것 같다가도, 아닌것 같고 그렇다고 마냥 웃는건 아닌것 같은데... 아무튼 다행인지 당연한건지 아빠에게는 그런거 없으니깐 ㅋ 엄마가 없어도 아빠가 옆에 있으면 너가 안심 하는것 같아서 참 좋아 아빠가 쓸모가 있구나 ㅋ 집에 너와 있으면 공부가 좀 안 잡히고 힘들어도 널 보면 힐링이니깐,,, 그래도 다음주에는 ㅋ 아빠가 공부를 좀 하고 올께 ㅋㅋ 성적이 안나오면 너 까까 못 사준다!! ㅎㅎ 사랑해 우리 라하야 오늘 밤에도 푹 자자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오늘의 일퀘 결과물

오늘도 뭐 특별하게 나온것도 없고... 손쉽게 퀘스트 완료 근데 해보니깐 다들 점수가 많이 올라가서 그런지
비교적 쉬운 상대들과 매칭이 되는 것이 ㅋㅋ 더 올라가도 될것 같다... 다이아1단계 가즈아!!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crooger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crooger님의 Qurites Unite! Qurator needs your vote!

...ussieninja ausxen authorofthings avellana avesa axeman axios ayogomazen azircon azirgraff azonneveld baa.steemit badmusgreene ba...

라하야~ 아빠랑 같이 공부하렴 ㅎㅎㅎ
아빠가 공부가 너무 잘될꺼같아~
어제보다 더 귀엽구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아! 아! 아!
소리질러서 ㅋㅋㅋ 쉽지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짓하는거 싫어해요

졸리고 잠올땐 그냥 자야 한다고 봐요
졸음을 이기긴 힘드니까요.. 하지만, 현대의 삶이란....
F37C64B6-5E0C-484D-903D-EF291C8604E5.gif

ㅋㅋㅋ 그러니깐요 ㅠ 현대인의 삶은 좀더 단조롭게 살아야... 롱런 하지 않을까 싶네요

와 진짜 많이 컸네요!

애는 너무 빨리 크는것 같아요 ㅋㅋ 벌써 이만큼 커버렸어요 ㅎㅎㅎ

정말 빨리 크지요...! 울 조카도 진짜 놀라워요

삔 달고 있으니 더 이쁘네요 ㅎㅎㅎ
가끔은 푹 쉬시는 날도 있어야 합니다!

아이템빨로 여자여자를 유도 하고 있습니다 ㅋㅋ

안해도 이뻐보압니다 ㅎ

안해도 이뻐보입니다 ㅎ

sumom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umomo님의 【Blog】스팀오토(STEEMAUTO), 오토봇(Auto Voting Bot), 짱짱맨(jjangjjangman)을 써보자 / 늘 우리를 후원해주는 짱짱맨을 후원하기

..., lucky2님, ksc님, nosubtitle님, knowkorea님, rosie2님, himapan님, ayogom, ganzi님, peanut131님, flightsimulator님, y-o-u-t-h-m-e님, lyr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빠가 고른 머리핀인가요?
이렇게 보니 커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아니요 ㅋㅋ 엄마가 쓰던 머리핀입니다 ㅋㅋ
이번에 몇개 주문 했습니다 ㅋㅋ 곧 라하껏도 생겨요 ㅎ

라하가 점점 야무지게 커가네요..넘 이뻐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안아프고 잘 커주면 좋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875.79
ETH 3013.1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