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0.1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0.11 목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아버님

오늘은 일이 바뻐서 정신없이 업무를 하다가 잔업도 하고, 아무튼 늦어졌다. 그 사이에 아버님이 오셔서 와이프의 육아를 조금이나마 도와주셨다. 어머님처럼은 아니지만, 본인이 하실 수 있는 부분으로 최선을 다해주셨다. 오늘도 고맙습니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브라운 체온계

뉴스에 브라운 체온계가 가짜라고 말한다. 집에와서 확인 결과 아마존에서 구입한 내 체온계는 가짜란다. 온도만 잘 잴 수 있다면 문제없지만, 그 온도 값을 신뢰할 수 없는건 문제가 된다. 기사를 다시 읽어보니, 가짜 제품이 아니라 국내 정식 인증을 안 받았기 때문에 가짜란다. 해외 판매 제품과 국내 판매 제품을 다를 수 밖에 없는데, 말인지 방구인지 모르겟다. 친구 준다고 하나 더 샀는데 그건 반품해야겠다 괜히 찝찝하니깐...

3.내일의 할일

블록체인 발표 자료를 만들어 보자... (주말에 하자)
할아버지 제사에 참여하기

Part 2. 육아일기 (D+134) 👨‍👩‍👧

안녕 라하야, 오늘도 우리 라하는 엄마를 무척이나 힘들게 했다고 하더라. 아빠는 그러면 엄마한테 엄청 미안해 ㅠㅠ 괜히 아빠가 잘못 한거 같고 그렇거든,, 아빠가 9시쯤 집에오니 엄마가 너를 열심히 재우고 있는데 다 한계가 있더라 ㅠ 결국 넌 안잤고, 아빠는 너를 재우기 위해 안고 왔다리 갔다리를 했지만 결국 넌,,,, 아빠에게 토했지 ㅠㅠㅠㅠ 그런데 너무 귀엽더라 내 딸, ㅠㅠ 빨래 하는 동안 엄마가 결국 너를 재웠는데,,, 오늘도 낮잠 안잤고 에휴 점점 힘들어지는구나 이녀석, 얌전했는데 요즘엔 ㅋㅋ 그 모습.... 안보여줘 ㅠ 다시 한번 얌전한 모습을 보여줘 ㅠㅠ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저도 브라운있는데... 체온만 맞게 제면되죠~ ㅋㅋ
제 스팀잇 오셔서 비트소닉 회원가입 이벤트 참여하시고 치킨값 벌어가세요~~

요즘 비트소닉 참 핫하던데 ㅠㅠㅎㅎ
체온계는 왠지 국내 업체의 횡포 같은 느낌입니다 !

온도계 뉴스 좀 이상하다 싶긴 하더군요. 저는 급해서 국내에서 그냥 샀었지만요.

전 결국 선물용이라 다시 샀어요 ㅠㅠ 괜히 찝찝하면 안되니깐요 ㅠ

형아 볼때마다 궁금했는데 저 바닥 타일아니고 스펀지 같은거야?
보이는건 완전 타일인데 설마 타일에 뉘였을까 싶어서..ㅎㅎㅎ

근데... 생각 없이 쓰고보니까 형아라 했네...ㅋㅋㅋㅋ
하도 다 형아 하다 보니까.... 죄송....ㅋ 형아라해도 돼....요... 그냥...?? 형아...??ㅋㅋㅋㅋ

아형. 아는 형님.

다형. 다 형아할래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상관없어 형 ㅋㅋ
뭐 아무렴 어때 ,ㅋㅋㅋㅋㅋ 저거 매트지 ㅋㅋㅋㅋ
타일이면 큰일나 ㅋㅋ

때로는 아이가 잠든 후에 집으로 들어가는 것이 모두의 평화를 위해 좋을 때도 있답니다. 퇴근할 때 부부가 전화로 상의하고 결정하심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문을 열어서 깨버릴 경우도 있더라고요 ㅋ
완전 미안하죠 ㅠㅠ 글고 잠든 후에 가면 와이프가 너무 고생한 후라 미안하드라고요 ㅠ

미안한 마음은 갖되 자책은 하지 않는 게 중요해요. 자책은 불운을 불러오는 나쁜 에너지를 갖고 있기 때문이죠.

blockchainstudi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ockchainstudio님의 steem-ua 포스팅 랭킹 10위 - steem-ua 랭킹에 가장 절대적인 것은 증인의 팔로우

ㅋㅋㅋ 넘웃겨요 ayogom님 빼박인증샷

몸이 조금씩 원하는대로 움직이면 어느새 저 멀리 가더라구요. 이제 쫒아 다니기 시작 입니다 그려^^:
다시 못올 추억이니, 올리는것도 모두 다 미소로 받아 주세요 ㅎㅎ

스팀 고래의 꿈.jpg

이상하게 잘 돌기는 하는데 아직 움직이진 못 하네요 ㅋㅋㅋ
건너 뛰려나 ㅋㅋ 모든 행동 하나하나가 너무 귀여워요 ㅎ

주변에 부모님 계신게 정말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저희는 둘다 멀리 계셔서 ㅠㅠ

복에 겨운...이야기를 하자면 ㅋㅋㅋㅋㅋ
매주 양가를 가는건 결코 쉽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쉴시간이 없어요 ㅋ

jayplayc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o님의 [스몬] 킥스타터 스팀 계정및 스타터팩 코드 발송.

ㅋㅋ. ayogom님이 소식은 가장 빨랐습니다. 오픈챗방에서 나온 정보라서요 ^^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47 which ranks you at #1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ayogom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