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9.25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잠시만 있다가 쓸께요, 오늘도 라하가 잠을 안 자서, 사진만 슝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9.25 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육아의 고단함

오늘 하루는 하루종일 집에서 휴식을 취했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당연하게도 라하는 아빠의 몫! 평소에 엄마와만 지내기 때문에 아빠와의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엄마의 조치였다. 그래서 라하와 하루 종일 이야기를 하였는데, 물론 나혼자... 확실히 애 보는 일이 결코 쉽지 않다... 중간중간 뻗어서 잠들어보리기도 하고 아무튼 힘든일임이 틀림없다. 엄마는 대단하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어머니의 호출

오늘의 목표는 집에서 푹 쉬는것이겄다. 하지만 어머니가 시골에 오라는 호출이 있었다. 당연하게 안간다고 했다 ㅋ 처음부터 갈 생각이 없었기 때문이기도 했는데 먼길을 아직 라하를 데리고 가고 싶지않았다. 아들된 마음에서는 죄송스러웠지만, 아빠된 마음으로는 가기 싫었다. (쉬고싶기도 하고...)

3.내일의 할일

휴식 및 나들이.

Part 2. 육아일기 (D+118) 👨‍👩‍👧

안녕 라하야 오늘 왜케 아빠를 힘들게 하니 ㅠㅠ 매일 엄마한테도 이렇게 했으면 엄마가 정말 두손 두발 다 들어버렸겠다... 어찌나 땡깡이 심하던지, 눕혀둬도 울고 , 안아줘도 울고 ㅠㅠ 기저귀도 아니고, 밥도 먹었고,, 아빠는 어쩌면 좋니 ㅠ 그래도 아빠가 너랑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하고 있으니깐, 항상 건강하고 엄마말 잘 들으렴, ㅋ 오늘 세삼 다시 한번 엄마의 위대함을 느꼈어ㅜㅜㅜ

image.png

image.pngimage.png

image.png

Part 3. 스스로 하는 내글 홍보 ㅋ

'1. [Trips.teem] 한복입고 떠나는 해외여행 - 베니스
'2. [스팀몬스터] 스팀 몬스터에 투자를 해야 하는 이유
'3. [스팀몬스터] 몬스터 카드 엑셀 업데이트 ver.0.2 #쉽게 팀을 짜자
'4. [스팀 몬스터] 새로운 베타 카드를 소개 합니다.
'5. [스팀몬스터] 팀 구성 인터페이스 공개 및 대전영상
'6. [결과보고] 저자의 보상을 줄이고 큐레이터의 보상을 늘려줄께, 이렇게 해보자 #부재 : 큐레이션 캠페인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가끔 그럴 때 있죠. 혹시 벌레 물렸나 옷 다 벗기고 자세히 살펴봤던 기억 나네요 ㅎㅎ 배가 아픈지 머리가 아픈지, 더운지 추운지 말을 못하니...

오늘도 ㅋㅋ 라하 덕분에 고생했네요 ㅋㅋ
고생인지는 모르겟는데 댓글에 엄청 공감가네요 자꾸 우는데 이유를 몰라서 열도 재보고
안아도 보고 ㅋㅋ 에휴 결국 엄마가 밥 주니깐 자네요 ㅠㅠ 그래도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