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2-1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출장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출장일기
2018-12-10 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친절한 사람들

오랜만에 일본 출근, 하지만 언제나 처럼 반겨주는 이가 있다. 하도 일본어를 사용을 안해서 가물가물 했는데, 누가 그랬나, 언어는 느낌이라고 나도 비록 일본어는 잘 못 하지만 이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구나 하고 느껴진다. ㅎㅎ 오랜만에 보니 다들 잘 살고 있구나

2. 오늘의 아쉬운 일 : 선물

선물을 준비했는데, 뭔가 ㅋ 차장님이 준비한 것과 비교가 되어서 나중에 줘야지 라는 생각에 아직 안 줬다 ㅋㅋ 분명 선물 사려고 그렇게 고민 했는데, 아쉽네 ㅋㅋ

3.내일의 할일

리뷰 시작 일해야지

Part 2. 육아일기 (D+196) ‍‍

어제 밤에 라하가 일찍 자는 바람에 무려 13시간 정도를 통잠을 자게 되었다. 평소에 라하가 늦게까지 못 잔게... 내가 안자고 있어서 였을까 하는 생각에 괜시리 미안했다 ㅋㅋ 아빠가 돌아갈떄까지 엄마 힘들게 하지 말고 지금처럼 잘 자주렴

image-1544451478136.png

Part 3. 출장 이야기

첫날부터 빡신 하루였다. 회의도 많고 회의가 길어져서 결국 퇴근 시간까지 넘어서 끝나버렸다. 체력전이다 ㅋㅋ 새신을 가져가서 그런지 뒷꿈치도 다 까져버리고 아무튼 힘내서 목표달성 하고 돌아가자~~ 퇴근하는데 부장님이 밥 사줘서 밥 먹고... 쿨하게 부장님이 계산. 이건 좋다 ㅎㅎ

image-1544451504274.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하루가 피곤하셔도 집으로오면 이렇게 아름다운 천사가 방긋웃으며 기다려주잖아요.^^

오~ 좋은 부장님이심~
고기고기를 사주시고

라하가 만세자세로 푹 자는 모습이네요.
부장님 멋져요...ㅋㅋ

자는 아기는 정말 천사입니다.

아빠가 일기쓴다고 안주무셔서 안잤나보네요 ㅋㅋㅋㅋㅋㅋ

아기 자는 모습이 술자리와 묘하게 대비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진짜 언어는 느낌인것같아요
영어, 일본어 정확한 뜻은 모르지만 아~~~ 이런뜻으로 말하는거구나 느낌은 오네요

원래 선물이 그런 거 같아요. 나름 치열하게 고민했는데 막상 주려고보면 진짜 이상한 거 같고..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97 which ranks you at #12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