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의 영어공부] Ramadan... fast

in #kr6 years ago

좋은 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라마단에 대해 배웠네요ㅎ
마지막에 적어주신 문장 The furtherest journey of my parents to come here.에서 궁금한 게 있는데요.
제가 알기로는 furtherest보다는 furthermost나 farthest를 쓰는 것 같은데 제가 헷갈린 것 같고요,
또 위 문장에 동사가 없는데 혹시 제가 놓친 건가 해서 여쭤봅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Sort:  

앗! 동사는 제가 빠뜨렸네요ㅠ 수정하겠습니다. 그리고 furtherest가 아닌가요??!?! 사전도 안찾아봤는데, 다시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잘은 몰라서 여쭤본 것입니다^^ 컴퓨터로 올리다 보면 오타나 실수가 자주 생기더라고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