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에는 고기고기

in #kr4 years ago

기다리고 기다리던 명절

몇년전 부터 제사를 따로 지내지 않아서 ..

보통평소와 다를거 없는 식사를 하긴하는데,

평소와 다른 식사를하고 싶없다.

흠? 스팀 분위기도 심상치 않은데?

그러면? 고기 ㄱ

image.png
쿠X 에서 한돈 칼집낸 삼겹살 1kg 구입. ㅎㅎ
(생각보다 비쌈 스팀 100개정도 ..
아.. 지금 기준 100개 훨씬 미만이겠네)

부족할것 같아서 목살 500g 추가
(혼자 먹는거 아님)

image.png
어머니가 요술냄비라 부르는 램프쿡에
적당히 잘라서 세팅한다
(광고 아님. 근데 겁나 편함)

적당히 20분 정도 돌리면..?

image.png
맛있는 수육 완성~! ....
..

아직 덜 구움.

고기 굽는데, 손은 편하지만 마음은 불편
(타이밍 놓치면 육즙 다빠진 고기로 변신함)

적당히 30~35분 돌리면

image.png
완성~ 맛있는 삼겹살과 목살
(실은 다처먹고 마지막에 사진 찍음)


다들 명절이라고 많이 먹지 말고

기름진거 적당히 드세요 ㅎㅎ


아 스팀 떡쌍! 했으니깐 다들 맛난거 드십쇼 ㅎㅎㅎ

Sort:  

어제 피자도 그렇고 이렇게 먹을거
단식은 왜하고 식단관리는 왜하는거임????
더 커지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도 열심히 하고 있어

운동 포스팅도 해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절엔 꼬기죠! 저도 저녁에 구워먹을 예정입니다.
즐거운 설 보내세요^^

헛 ㅎㅎㅎ 고기는 맛있게 드셨겠죠? ㅎㅎㅎ

ㅎㅎㅎ 형 포스팅엔 꼭 광고가 하나씩 들어감ㅎㅎㅎ
근데 광고 아니라고 함ㅎㅎ
오키ㅎ 램프쿡 회사 조사 들어간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앗... .아아 ㅋㅋㅋㅋㅋ
조심해 램프쿡 주문할지도 몰라 ㅋㅋㅋㅋㅋ

견과류 집어 먹던 그분이 맞는 건가?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한번은 소식이죸ㅋㅋㅋㅋ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84.95
ETH 2619.3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