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운동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오랜만에 야외 운동을 했습니다

11.jpg

맨날 헬스장에서만 운동하가 집앞 공원으로 걸었습니다

아침 먹고 집앞 공원을 걷는데 친구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집앞 공원 공원걷는다니깐 같이 산에가자고 하네요

그래서 혼자서 걷는것도 심심해서 같이 산에 다녀왔습니다

12.jpg

13.jpg

산에 올라가니 이렇게 고로쇠물을 체취하는것도 볼 수 잇었네요

저렇게 고로쇠물을 채취하면 저 나무가 살까하는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산을 못찍었습니다

힘드니 사진찍는것도 귀찮아서 더 이상 못찍고 찍은거 저거 두장뿐이네요 ㅎㅎㅎ

그래고 친구네부부랑 같이 산에 다녀오니 안심심하고 운동해서 좋네요

담에도 같이 가까운 산에 또 가자고 하는데 과연가게될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Sort:  

어디 산인가요 ㅎ
좋은 곳에 다녀오셨네요!
미세 먼지가 없을때 야외운동 해야죠 ㅎ

미세먼지 없을때 야외운동 오랜만에 하네요 ^^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미세먼지도 그나마 조금 나아져서 산책하기 좋았겠어요. 마스크 벗고 산책하고 싶네요.

오늘도 산책하고 싶은 날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