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내가 보여주고 싶은 그림 열번째 : 흑마법사와 파티원들

in #kr6 years ago

와 그림 잘그리시는 분들을 보면 정말 놀라워요~ 저는 어렸을적에 정말 보고그리는 그림은 많이 그렸는데 안보고는 정말 너무 그림을 못그려요 ^^;; 드래곤볼을 보면서 그렇게 많이 손오공을 그렸었는데 왜 안보고는 못그릴까요? ㅎㅎㅎ 아무래도 그림을 잘그리려면 머릿속에 어떤 동작이라던지 모양새라던지 기억하고 있어야 하고 상상력을 가지고 그림으로 표현할 수 있어야 하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봅니다.
흑마법사와 파티원~ 생각만 해도 즐거운 조합이네요 ㅎㅎ 판타지에 대부분 주인공은 기사지만 마법사의 영향력은 무시할수 없죠^^

Sort:  

저두 학교다닐때는 미술시간이 제일 싫었어요. ㅠㅠ하라는대로 그려야 되니까 뭔가 답답했는데 제 맘대로 그리고 싶은 소재를 직접 고르고 그리고 싶은 방법으로 그리다 보니까 재미도 있고 계속 그리게 되네요 ㅎㅎㅎ
그리고 매번 손가락으로 그리다보니까 다른 성격의 그림이 그려지는 것 같아요 ㅎㅎㅎ
20번째그림에는 한번 단체샷을 그려볼 생각입니다 ㅎㅎ
오버워치처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