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로 영어 회화 연습할 수 있는 서비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last year

ChatGPT와 음성으로 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대화 언어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 한국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유용합니다.

https://www.smalltalk.fyi/ko

1. 대화 주제 설정하기


대화 주제는 직접 입력하거나, 미리 제공되는 주제를 사용하여 대화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원하는 대화 주제가 나올때 까지 "랜덤 대화 주제 받기" 버튼을 눌렀습니다. AI의 역할이 "기발한 선생님"이라서 대화가 기대되었습니다.

음성으로 대화 시작하기


맨 아래쪽에 마이크 버튼을 누르고 대화를 시작합니다. 저는 분명 "I am fine, thank you. And you?" 라고 말했는데, Andrew 라고 알아들었네요.

번역하기


번역 버튼을 눌르면 ChatGPT의 대답이 번역되어 나타납니다.

ChatGPT 제안 받기


그리고 제안받기 버튼을 누르면 내가 말한 대화에 대해 ChatGPT 제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마무리

사용자가 원하는 언어로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으며, 랜덤 주제를 선택하여 대화를 시작할 수 있는 부분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또한, 음성 인식률이 우수했으며 발화 음성도 매우 자연스러웠습니다. 게다가 번역과 제안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매우 유용했습니다. 덕분에 오늘 ChatGPT와 즐거운 대화를 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