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 5 다섯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Fifth day
Anne Sophie(@anne.sophie)'s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Photo by. @anne.sophie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저는 원더리나(@wonderina)님의 지목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지목은 7일째에 한 번만 할게요~

Sort:  

사진에서 그냥 딱 느껴지는 것이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외국은 광장문화, 공원문화라서 좋은 것 같아요. ^^

그쵸~ 점심 먹고 저기 잔디밭에 잠깐 앉아서 책 읽는데 너무 행복하더라고요~

그러게요. 그렇게 마지막으로 책 읽어본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납니다. ^^;;

요즘같이 피곤한 일상에서는 정말 딱 저런데에 누워서
아무 생각없이 음악들으면서 푹 쉬고 싶네요 ;ㅁ ; ㅎㅎㅎ

맞아요 그런 게 행복이죠!

정말 따듯한 햇빛 받으면서 하루종일 누워서 쉬고 싶어요 :)

그쵸~ 흑백사진인데도 따뜻한 햇빛이 느껴진다는 것이 참 신기해요!

샌프란 오랜만에 가보고 싶네요. 사계절 내내 날씨가 언제나 살랑살랑하게 따뜻하고 햇살이 일렁이는 도시였다지요-

오오오! 어디인지 알아보셨네요 qrwerq 님! 대단하십니다! 짝짝짝

여긴 어딘가요? 흑백이지만 따스한 햇빛이 넘 평화로와 보이네요.

선샤인님~~ 오랜만이에요~ 넘 반가워요 :) 여기는 샌프란시스코 옆의 버클리 대학이에요~!

앤님 교환학생으로 다녀오신걸까요..? ㅎㅎ 왠지 하늘도 맑아 보이고 날고 따스해 보이고 여유로운 한 때 같아 보여요. 오늘따라 저기에 앉아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분들이 너무 부럽네요...

그쵸~ 원더리나님 흑백사진인데도 날씨가 고스란히 느껴져요. 교환학생을 간 것은 아니지만, 버클리 대학에 놀러 갔을 때에요~

스탠포드 대학교인가요? ㅋㅋㅋ 앤님 블로그에 오랜만에 오는 것 같아요 ^^; 매번 시간에 쫓겨 스팀잇도 제대로 못하고 나이만 먹어가는 이 놈의 인생이란

풍류판관님! 오랜만이에요~ 저도 시간에 쫓겨서 요즘 7 day 흑백 챌린지로 때우고 있답니다ㅜ
멀린님께 그걸 들켰어요 ㅎㅎㅎ
오~! 스탠포드는 아니지만, 스탠포드에서 얼마 멀지 않은 버클리 대학이에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딱! 저 첨탑 중앙에 사람이 살짝 빗겨있는게 더 구도적으로 완벽한 거 같아요....
멋진 사진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