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 주저리 ~~~고민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렉스 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도 어언 1년이 다되어 가고 있네요. ~
초반에는 스팀이 떡상을 하고 있어서 금방 부자가 될 줄 알았는데...
역시 투자는 내 마음처럼 되지 않더군요.. 주식도 그렇자나요 ~~~
오를때는 관심이 많던 가상화폐 ... 지금은 관심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그 이유중에 하나는 가상화폐를 이용한 ..
아마 비트코인 이겠죠 마약과, 무기 거래를 하고 있다는점...
이건 저도 방송에서 들은 내용이라 사실인지 아닌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나쁜곳에 이용되고 있다고 하니... 투자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ㅠ
뜻하지 않게 해킹도.... 되고 있고 ~
이런곳에 투자해서 내 돈을 잘 관리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돈을 어떻게 벌어야 할까....
고민이 많이 되네요 ㅎㅎㅎ 기타등등

내고민

  1. 대한민국 경제 폭망
  2. 대한민국 공산화 독재화
  3. 내주식 ㅠㅠㅠㅠ
  4. 가상화폐 언제 오를까
  5. 우리 아기 작명
  6. 건강
  7. 수행

그냥 와이프 티비 보는데 심심해서
끄적여 봅니다~

Sort:  

저보다 한달 선배신듯 ㅎㅎ 저는 딱 에베레스트 정상에 착륙한 최고 똥손입니다 12월말이던가 그렇죠? ㅎ

건강만 지키셔도 다 이룬거라 생각합니다..
길~~게 보시고 마음만이라도 다잡으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