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서점가조 가상화폐..눈에 띄네요! 뉴스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네, 공부하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가상화폐, 블록체인 이야기가 핫하다고 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의 활약이 더더 기대됩니다!
한눈에 보기쉽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해요^^

한눈에 편하게 보셨으면 다행이네요! 블록체인도 가즈아!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매번 응원해주시는 짱짱맨, 감사합니다!

오~~
일목요연하게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드만 읽었는데도 지식이 빵빵해지는 기분입니다. ~~^^

맞아요, 트렌드 읽기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읽는데 엄청 걸리네요ㅋ읽다가 일단 보팅과 댓글부터ㅋㄱ

급할 때는 타이틀만 후루룩 속독하셔도 시장동향 판단하시기는 좋을 듯 합니다. 방문만 해주셔도 감사한데, 보팅과 댓글까지 무한 감사감사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