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 보 뒤로~~~

in #kr6 years ago

그래서 요즘 포스팅이 뜸했구나~~
오타 한번도 못 본거 같은데... 쉬엄쉬엄해 마미~
스트레스 노노!!

Sort:  

응 따님 고마워~~~

어? 따님이세요???
저랑 맞팔하는 사이인데, 이제 알았네요.ㅋㅋ

제 큰딸이기도 합니다 ㅎㅎ

엥???
족보가 이상한데요??
케이티님은 뉴욕에서 A형 남편이랑 살고 계신데, 손키님은 충주 사시잖아요?
농담하시는 건가??

@aileecho님의 블로그 가서 댓글 읽어보고 알았습니다.
케이티님을 좋아해서 '마미'라 불른다네요.ㅋ
따님(막둥이도 따님이겠죠?)들이 참 당차네요.
막둥이의 인생 시간표인가가도 재밌게 봤었는데.ㅋㅋ

요렇게 증거가 있습니다
큰 딸 하기로 ㅎㅎㅎ

아...ㅋㅋ

제 조카 이기도 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