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블록체인 기반 게임 인게임 예시화면(2)

in #kr5 years ago

인게임2.png

인게임 예시화면 입니다!
프로토타입에서는 아트부분과 디자인이 다소 수정될 예정입니다!

AI 채널 토큰 발행전 카카오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참여하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50%로 모든 분들께 투표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리스팀도 많이 해주세요!

카카오톡 방 링크
https://open.kakao.com/o/gHpYWMkb

Sort:  

조금씩 공개가 되는 느낌이네요! 기대하고 있습니다.

나이스입니다~ 출시가 기다려집니다.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엄청난 퀄리티!! 기대감이 큽니다!! 화이팅하셔서!! 빨리 개발해주세요 현기증납니다

갈수록 그래픽이 구체적으로 변해가네요 너무 좋습니다 기대가 많이 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점점 기다려 집니다 ㅎ

인벤토리 화면이군요.. 요즘 스팀잇에서 여러가지 변화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성공적인 토큰 발행 기원하겠습니다.

오 이런게 개발중이군요 ㅎ
예시화면 보니 너무 기대되네요ㅋ
카카오톡 참여하구 리스팀두 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배경만 볼때 보다 훨씬 나아보이네요 ㅎㅎ

점점 구체화되는 모습을 보니 좋습니다. 괜찮으시면, 유튜브 동영상도 나중에 한번 보여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기대가 되는 게임이군요. 좋은 게임이 되겠어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549.78
ETH 3107.3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