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월요일

in #kr5 years ago (edited)

IMG_0638.JPG

봄은 코앞인데 왜 이리 안 오는지

Morning letter


20190325
Written by @aaron2020jeju

border_05-long.png

3월 25일

안녕, 형들? 아론이야.
베란다에서 보이는 풍경에 봄이 온 듯 아직 안 온 듯하지. 분명 코 앞에 와 있는 봄인데 여전히 쌀쌀하고, 근처에서 주춤대는 느낌이야. 이러다가 또 어느 순간 온도가 훅훅 올라가고 꽃이 피겠지만. 3월은 적당히 바쁘고, 여러가지 일로 분주하게 보내다 보니 어느새 3월 25일이다. 시간은 참 잘도 가는구나. 스팀잇에도 자주 못들어왔어.


IMG_0596.JPG

IMG_0639.JPG

3D 프린터의 변신은 무죄


3D 프린터에 관심있는 형들 있을까? 내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프린터를 사서 이렇게 저렇게 튜닝을 하는 동안 꽤 많이 알게 된 것 같아. 그래서 3D 프린터에 관한 내용을 스팀잇에 연재해 볼까 하는데 혹시 관심이 있을지 궁금하네.

3D 프린터는 아직 냉장고나 세탁기처럼 확실하게 정형화된 물건이 아니라서 굉장히 다양한 튜닝과 개조가 가능하거든. 사용자의 능력에 따라서 출력물의 품질도 천차 만별이고 각자의 프린터도 다 다르게 바꿔놓을 수 있는 무정형의 물건이랄까. 그래서 어쩌면 처음 접하는 사람은 다루기가 힘들 수도 있어. 그런데 또 이 튜닝하는 재미에 빠진 사람들은, 거의 자동차 튜닝 매니아 수준으로 빠져들기도 하더라고. 프린터로 뭘 찍는 것보다 프린터 자체를 개조하거나 자작 프린터를 만드는 매니아까지 있으니. 괜찮다면 연재물을 준비해 보려고 해.


IMG_0574.JPG

미모가 물오른 여사님


우리 무티와 듀에는 잘 지내고 있어. 특히 무티는 살도 통통 찌고, 애교도 늘고, 미모 또한 만개하여 매력 발산 중이지. 봄이라서 짜증이 좀 심하고 털을 뿜뿜해서 하루에도 청소기를 몇 번 돌려야 하지만... 그래도 작년 늦여름의 할머니 모습에서 이 정도면... 거의 뭐 새로 태어난 게 아닐까 싶다.



이제 봄이다

프로야구도 개막했고

진짜 봄이다.

곧 꽃이 피겠지?

우리 마음에도?

해피 스팀 라이프!


Sort:  

3d 프린터로 스타워즈 캐릭터 만들꺼지?

뭐 든지 다 가능하지.

하루가 다르게 봄은 올거여요

그러게요. 이미 왔는데 못 느끼는 거겠죠 ㅎ

봄이 오니 아론형도 왔네ㅎㅎ

봄이 오니 법사형도 왔네 ㅋㅋㅋ

자주 봐요.
R2D2 도 보고 싶네요.

두산 화이팅~~

네.. ㅎㅎㅎ 삼성화이팅.. 롯데를 죽여버리셨더군요.

봄날은 없다.ㅎㅎ

뭐야 부정적인 미파 ㅋ

뭐야 형 예전에 산 그 조그만한 3d프린터기 이렇게 변신한거야????

역시 아씬나요 형의 눈썰미란... 기변했지. 그게 저렇게 될 순 없지.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열심히 운동하고 열심히 영화보시는 블루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041.41
ETH 2947.1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