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3일, 수요일, 오늘도 방송하는 날

in #kr5 years ago (edited)

IMG_9776.PNG

새벽부터 날 깨우러 온 듀에

Morning letter


20190123
Written by @aaron2020jeju

border_05-long.png

1월 23일

안녕, 형들? 아론이야.
어느새 1월 23일이나 됐구나. 스팀잇에 꽤 오랜만에 온 것 같아. 특별한 일이 있었던 건 아니고, 내 삶의 일상이 특별한게 없는데, 매일 그저 같은 일기를 반복하고 있는 건 아닌 가 싶어서 조금 쉬었어. 식상한 느낌? 약간의 매너리즘? 그런 게 느껴져서 말이지. 우리 무티랑, 듀에는 잘 지내고 있어. 듀에는 벌써 이렇게 커버렸는데, 요즘 이 녀석의 애교에 내가 녹아. 어릴 때는 그저 까칠한 아가냥이더니 청소년이 되니까 완전 애교 집냥이 되네.


IMG_2739.JPG

듀에는 멘탈이 약한 아이입니다


매일 귀염 뽀짝한 모습을 많이 보여줘서 녹아, 녹아. 듀에는 아무 문제가 없는데, 오히려 무티가 집냥이로 적응하는데 애를 먹고 있어서, 매일 나랑 전쟁을 치르고 있지. 밥도 가리고, 화장실도 가리고, 잠자리도 가리고, 시도 때도 없이 징징대면서 내 신경을 있는대로 긁거든. 폭발 직전까지 갔다가도, 작은 고양이한테 화내면 뭐하겠냐 싶어서 참는다. 팔자에 없을 것 같았던 인간 수양 중.


IMG_0289.PNG

3D 모델링


프린터를 들여놓은 이후 시작하게 된 3D 모델링. 아이패드의 성능이 비약적으로 올라가면서 이제는 이런 정도의 3D 모델링은 패드 프로와 애플 펜슬만으로도 가능하게 됐어. 모니터를 보고 마우스로 그리는 것보다 훨씬 직관적이야. 아직은 모델링 중인데 저걸 다 그리고 나면 내 프린터로 뽑아볼 수 있지 않을까 해. :)


오늘은 수요일

방송하는 날

형들도 다 잘지내고 있지?

저녁에 방송으로 만나

해피 스팀 라이프! 해피 뉴 이어!


Sort:  

3D 모델링도 하고 대단하다 형 ㅋㅋ
저걸로 집 짓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프린터기.... 갖고싶어..... 갖고싶어
요즘 돈 나갈 곳이 너무 많아서 ㅠㅠㅠ 에공

정말 오랜만~~

항상 나보면 생각 나는거 있지? ^^

형을 보면 일단 야구가 생각나고.. 알투디투가 생각나고.. ㅎㅎㅎ
야구 시즌 개막 60일 전... 곧 알투도 복귀할 거야.. 이제 봄이 온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