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먼디자인] 프로젝터인 @piggypet 님을 초대합니다.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ㅎㅎ사실 그런 부분은 누구나 느낄 수 있지만, 그것이 삶의 목적이며, 그렇지 않을 경우 비자아고통을 느끼게 되는 것이 프로젝터들이라는 걸 알게 되었네요.
오오 저는 목동에 사시는 줄 알았는데, 자취는 인천에서 하시는거였군요! ㅎㅎ 저는 이번에 예술회관역쪽으로 가요-!
저는 21살 때부터 학교 때문에 6년간 인천에 있었습니다 ㅎㅎ작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는 서울에 있었고요. 여기저기 이사를 참 많이 다녔었네요. 인천 송도에도 있다가, 구월동, 선학동, 논현동..... 주로 인천 송도에 거주했었는데, 3년 전에 살았던 구월동으로 다시 오게 되어 기분이 묘합니다 ㅎㅎ 인천 밋업하면 재밌겠네요!

Sort:  

와저도 학교때문에 이제 인처너가 된지 4년차에요! 뭔가 너무 가까운데에 살아서 우연히 지나가다 마주칠거같은 느낌인데요? 저는 길병원 앞에 ☞☜

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 집은 길병원 앞입니다...
농협 옆에....
대박대박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9.27
ETH 2668.5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