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 글] 어떤 포스팅이 좋은 포스팅일까요 ?

in #kr-writing7 years ago

이런 고민을 나누는 것이 좋은 컨텐츠란 생각이 들어요 ㅎㅎ
스토리텔링에서 스토리두잉으로 넘어간다고 하잔아요.
컨텐츠를 위해 뭔가를 짜내기 보다는 자신의 일상에서 컨텐츠화 시킬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나의 취미에서 컨텐츠화 시킬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또는 도전해 나가는 프로젝트에서.. 뭔가 삶과 통합되어서 돌아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가상화폐를 채굴한다고 하잔아요? 나의 삷에서 채굴할 수 있는 컨텐츠는 뭐가 있을까? 암호화 되어서 무궁무진하게 숨겨져 있는 보석들이 있을 것 같은데.. 이런 생각도 종종 하네요
주절 주절 말이 길어지는 듯하여 싹뚝해 봅니다 ~~

Sort:  

감사합니다 @centering 님 스팀잇 시작하고 약 한달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했던 고민인데 말씀 들어보니 제가 자꾸 무언가 찾아내려고만 노력했던 것 같아요. 일상 생활에서 컨텐츠화 시킬 수 있는것에 집중해봐야겠어요. 가끔 다른분들이 올리시는 포스팅 보면 엇, 저거 나는 그냥 당연하게 하고 있던건데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수도 있었네 라는 생각을 가끔하거든요. 중요한 부분을 놓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29
BTC 63491.17
ETH 2618.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