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스팀잇에 글을 쓰는 이유 : 6월8일 금요일의 생각 @travelwalker

in #kr-writing6 years ago

늘 기다려지는 트워님의 글~ 작가하셔도 될거 같아요.
생각이 어쩜 저리 깔끔하게 정리 되어서 글로 표현되는지,
부럽고 신기하고.. 늘 읽고나면 더 생각하게 되는..
나는 아직 뉴비라 이웃과 소통하는게 마냥 잼있는
생각없는 스티미언이구나 하면서 내려오다가 훈훈한 마무리에 미소 지으며 하루 시작해요!
참 위 댓글 중에 뒷태는 젊은데 글은 할부지 같다는 댓글보고 빵 터졌네요. 완전 동의 ㅋㅋㅋ

Sort:  

에일리님 글을 보면 늘 밝고 맑아서 좋아요. 정확히 낮밤을 바꿔살고 있는 상황인데, 에일리님 글을 보면 아침의 상큼함이 늘 느껴지거든요. 이제 불금으로 접어 들었겠네요? 즐거운 주말 저녁 보내세요.
그리고 할부지는... 흑....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