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은

in #kr-work2 years ago

흠 이번달은 야근만 하네 ㅋㅋㅋㅋㅋㅋ

밤 낮 생활 리듬이 바뀐 것도 하나고 이번달안에 논문 작업 끝내려는 것도 한 이유이고 뭔가 일을 하면 할 수록 일이 더 많이 생기고 있어서 계속 초과해서 일하게 된다.

퇴근하고 집에서 일하나 연구소에서 일하나 똑같고 오히려 연구소가 일 하기에는 더 편해서 계속 있긴 하는데 ㅋㅋㅋ ㅇㄴ ㅋㅋㅋㅋ 내가 너무 상사와 discussion 을 많이 해서 그런걸까? 그래도 빨리 일 끝내고 다른거 하고 싶었는데 지금 논문 막바지(?-한달 동안 막바지가 너무 긴거 아니냐) 중이라....

두 인간 계산기 중 하나는 쉬고 있어서 남은 하나가 빡세게 돌아가고 있어서 힘들다 힘들어. 이번달 하나 끝내면 그래도 좀 나아지려나? ㅋㅋㅋㅋㅋㅋ 뭐 항상 생각한 것대로, 계획한 것대로 삶이 이루어지진 않으니까 너무 기대는 하지 않지만 그래도 생일 전에는 끝내고 싶었는데 지금 보니까 6월 초까지도 이 짓을 계속 하고 있을 것 같다.

뭔가 빠진 것들이 계속 생기고, 잘 안 맞는 것들도 생기고 새로운 아이디어들도 계속 생기고 그래서 일단 이번 일이 부산물로 다른 일들 꺼리들을 몇개 생각하고 있기는 한데, 좋은 논문에 낼 아이디어로는 아직 발전시키질 못해서 난 그냥 또 계산기 일이나 할 듯 싶은데... 흠

아무튼 일중독도 문제다 문제야 ㅋㅋㅋ

Sort:  

그래도 휴식 시간은 가지셔야쥬. 번아웃 되면 어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