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노아빠] 미국여행_애틀랜타④: Stone Mountain (애틀랜타 전경을 한눈에!)

in #kr-usa6 years ago

역시 미국은 규모가 틀린거 같네요..

연말에 계획대로 잘 되지 않았었더라면(???) 2월 한달동안 미국을 갔을거 같긴 한데..
여기서 이러고 있네요. ㅎㅎ 미국은 운전해서 여행다니긴 힘들거 같아요..
(제가 운전을 좀 싫어라 해서..)

일단 언젠간 갈 수 있겠지 차원에서 스터디 해둡니다. :)

뉴비 지원 프로젝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투루노님 감사합니다.^^
운전을 선택한 이유는 뭐 경제적인 거죠 ㅎㅎ
비행기로 가면 비행기값에 도착지 렌트비도 들어서
노쇠한 저희 차를 끌고 다녔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