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타이페이 여행, 추워서 타이페이로 피난 갑니다 :D / Family Trip to Taipei!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e입니다!

와... 오늘 진짜 너무 춥지 않았나요?
저는 따뜻한 남쪽 사람이라 도무지 서울의 기온이 적응이 되지 않네요..

그래서 부모님과 함께 타이페이로 피난 갑니다 ~~:D
다녀오면 좀 따뜻해져 있기를ㅠㅠ


타이페이에 가있는 3박 4일 동안은 잠시 일반 글은 쉬고,
타이페이 여행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해외 여행을 가는거라 신나네요 야호~~~~

여러분,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콜록콜록

KakaoTalk_20180125_211413146.png

Sort:  

부러워요 ㅠㅠ 저 강이지 너무 귀엽네요 ㅎㅎ 무사여행하기를

헤헷 강아지 아니라 하얀 곰! 이랍니다 :D
감사해요 코코님~~~~

지금 너무 추운데 ㅠㅠ 타이밍 잘 잡으셨네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ㅎㅎ

나이스 타이밍! >_< 한국 너무 춥죠... 감기 조심하세요 ㅠㅠ

오오. 사진 많이 남겨와주세요 :D

프사 너무 귀여워서 심쿵... 감사합니다 :D

저도 올해 안으로 꼭 여행 가볼려고요!!!^^
후기 꼭!!들려주세요^^

우왕 어디로 가시나요!? 벌써 부럽! ㅎㅎ

어디든 발 닫는 곳으로 갈려고요 ㅎㅎ

타이페이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D

솔님 감사해요:D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추추추추춥! ㅠㅠ

아무때고 떠날 수 있는 당신이 부럽습니다.
저두 곧 ??? ㅎㅎㅎ
여행 잘 다녀오세요^^

ㅠㅠㅠ아무때나 떠날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오옹 어디로 가시나요??? 루덴스님의 여행기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타이페이에서 먹었던 만두.. 뭐라고 하더라.. 그게 너무 먹고 싶네요ㅎㅎㅎㅎ
아 틴타이펑!!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

딤섬!!!!!!!!ㅠㅠㅠ딤섬 너무 맛있죠 ㅠㅠㅠ 딘타이펑 꼭 가야겠어요:D
감사합니다 조르바님 ㅎㅎ

저도 조만간 갈거 같은데! 후기 재미있게 부탁드려요~
자주 놀러와야겠네요. 기대기대

오호 곧 대만으로 떠나시나요?! 어서 빨리 다음 여행기와 꿀팁을 준비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