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성스러운 갠지스 강에서 삶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는 바라나시(Varanasi) (feat. 확실하지 않은 인도)

in #kr-travel6 years ago

따스한 우유! ㅋㅋㅋ 따스한 인도인의 마음이 스민 우유려니.ㅎㅎㅎ
바나라시는 부처님 당시에도 모기가 많기로 유명했답니다.
그래서 부처님이 한번 그 지역에 들른 후로는 다시는 가지 않으셨다는...ㅎ
나도 언젠가 부처님도 물리고 르바님도 물린 그 모기에 물려보고싶네요.

Sort:  

따스한 인도인의 마음이 스몄다니...ㅠㅠ 제가 그런 마음도 몰라주고...
ㅋㅋㅋㅋㅋ 부처님도 모기를 싫어하셨군요...ㅋㅋㅋㅋㅋ

모기에는 부처님도 곤혹스러웠을거에요.^^ 자리잡고 근엄하게 설법 좀 하시려다가 긁어야 하니....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