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대 잉카제국의 수도, 현재는 Trip Advisor 최고 인기 여행지 | 페루의 꽃 쿠스코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쥬스는 ㅋㅋ 그럴 수 있겠다 싶은데 ㅋㅋㅋㅋ 이빨 ㅠㅠ
눈이 아니라 다행일 수도 있겠다 싶어요 ㅋㅋㅋ
남미 점점 빠져드네요. 안그래도 산티아고 같이 걸으신 분이 남미 찬사를 하셨었는데...

Sort:  

또 와락! ㅎㅎㅎ 이빨 정말 무시무시하지 않나요 ㅜㅜ 다행히 눈알은 없었지만 눈이 있던 자리는 보이더라구요ㅜㅜ 정말 식은땀 흘리며 먹었네요 ㅎㅎㅎ 남미의 때묻지 않은 사람들도 좋았고 장엄한 자연 앞에서는 모든 고민이 덧없어지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물론 브라질같은 경우엔 치안이 안좋아 조심해야하지만요.

저도 와락! ㅎㅎㅎ
당황했을 스프링필드님을 상상하게 되요. 식음땀 뻘뻘 ㅠㅠ

남미의 때묻지 않은 사람들도 좋았고 장엄한 자연....

제가 원하는 여행이 바로 그런 여행입니다. 쿠바도 리스트에 있는데... 이미 많이 개발이 되었다고 하네요...더 개발되기 전에 가 볼 기회가 있을런지... 남미를 보니 남미를 먼저 가보고 싶은 마음이 생겨요. 흑 ㅠㅠ 언제 갈 수 있을지...ㅜ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76.94
ETH 2629.94
USDT 1.00
SBD 2.84